정맥 10차 산행기 외 한남정맥!! 난개발로 얼그러진 길의 슬픔#1.2
이글스 추천 0 조회 185 18.01.16 06:21 댓글 6

• 18.01.16 09:02

첫댓글 대간.정맥.지맥.기맥 가는 분들은 대단타...끊임없는 끈기.인내!!!..비가오나 눈이오나 난개발되어 산길이 미로가돼도..우린 전진한다!!...끝까지!!..수고하셨습니다!!

• 18.01.16 09:46

무탈하게 잘계시지요
    2018년 새해에도 안전산행 이어가세요

• 18.01.16 10:34

늦게 올리시니 잊을만할때 복습하듯 다시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날머리 다와가서 새신발 증후군으로 절루거리며 걷던길 마지막엔 알바해 빽하느라 절뚝거리며 맨후미로 내려온 기억 나네요

• 18.01.16 13:49

바쁘게 연말연시를 보내는게 당연하겠지요.
    늦게 올라오는 산행기도 괜찮군요.
    올해도 건강하게 안전하게 산행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18.01.17 07:35

우리같은 산꾼들의 입장에서 보면 난개발이나
    그곳에 사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그저 편하게 산는 곳이죠
    좁은 국토에 살면서 위로는 철조망이고
    좌,우 아래 三면은 바다니 어디 뻗혀 갈곳이 없고
    뚫고 또 둟어야 할것 같습니다.정맥 길 수고 많으셨구요 글 잘 보고 갑니다.

• 18.01.18 07:54

지난길이군요. 지난지 몇달이 된 것도 아닌데...아득하게 느껴지는군요.^^
    아마도 9정맥 완주하고도 어딜 어찌 걸었는지 가물가물하고 아득할 듯 합니다.
    남은 구간이라도 '기억의 창'에 꼭꼭 담아두고 싶은데... 길을 걸을때는 생각도 바람이 되는 구간이 많더군요.
    좋은 듯, 아쉬운 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