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 소망교회 복음전도치유집회4
6월 28일 오전, 저녁 복음전도치유집회 가운데 베푸신 은혜입니다.
27일 강대상에서 올라갈 곳을 찾아가는 치유 동작이 나타난 분은, 28일 오전 집회에 강대상 성찬대 위에 올라가서 치유 받았는데, 몸이 굴러가듯이 360도 좌우로 돌아가고 앞뒤로 강하게 오르내리는 치유 동작이 있었습니다. 이때 치유 받는 분 손은 잡을 곳을 찾아 지지하려고 하고, 목사님은 강하게 힘이 실리는 다리를 맞받아 줌으로 뼈(흉부늑골)와 근육, 신경, 혈관 등이 회복되는 치유였습니다. 이전의 치유 동작과 연결돼서 나오는 치유이며, 처음부터 이렇게 나오지는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치유를 확인 점검하는 시간에 본인 몸이 훨씬 가벼워지고 유동성이 많이 회복되고, 어깨, 등, 허벅지의 군살이 확연히 빠져있는 것을 여러 사람이 보았습니다. 이 치유를 본 어떤 분은 자신도 이렇게 군살 빠지는 치유 받고 싶다고 부러워하자, 목사님께서 ‘이분처럼 몸이 아프시면 됩니다’하시자 모두 웃었고, 현재 건강한 것에 감사해야 함을 말씀하셨습니다.
이분은 1차 치유 집회 이후로 교회 치유사역에 참석하고 최근 몇 주는 매일 한 시간 이상 집에서 따님과 같이 치유기도를 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고혈압과 고지혈증도 치유 받았습니다.(동영상 간증 참조 바랍니다) 치유가 끝날 때까지 믿음의 인내가 필요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따님도 28일 간증 시, 생리통, 그로 인해 극심한 허리 통증, 냉대하가 사라졌음을 고백했습니다. 골반, 늑골, 어깨가 틀어짐으로 걸을 때 흐느적거리던 몸의 자세도 바르게 됨도 주변 분들이 확인했습니다.(동영상 간증 있습니다)
혈관, 셀룰라이트가 많이 돌출된 두 분이 있었는데, 원인이 치료되면 마지막에 없어질 것이라고 했고, 탈장치유동작이 나온 네 분이 있었는데, 허벅지에서부터 근육을 사용해서 배 속 장기를 끌어올리는 치유였습니다. 그대로 두면 나중에 엄청 불편한 상황이 올 것이라고 하시면서, 치유동작이 끝날 때까지 받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최종천 목사님께서 어떤 분을 진단하시면서 높은 곳에 떨어져 엉덩방아를 심하게 찧은 적이 있냐고 묻자, 오래전 교통사고로 8미터 높이에서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로 인해 어깨, 다리, 허벅지 당기고 통증이 있으며 팔에 힘이 없는 분이었는데, 치유 선포하자 앉아서 머리를 두 다리 사이 넣을 정도로 치유가 진행되었습니다. 중간 점검에서 확인해 보니 이전보다 훨씬 편해졌습니다.
또한 골반이 한쪽으로 치우친 분은 그로 인해 어깨가 한쪽으로 치우치고, 쇄골 안쪽 근육이 패인 듯이 빠져있었습니다. 서서 계속 치유를 받으면서 어깨가 많이 편해졌습니다.
젊은 남자 청년은 치유 선포 시, 머리가 처음에 약간씩 흔들렸는데, 목과 어깨가 약해져서 그렇다고 하시면서, 몸, 어깨, 근육을 눌러보니 극심한 통증을 느꼈습니다. 이러면 쉬어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계속 쌓이고, 운동을 해도 자칫 뼈가 부러질 정도의 부상 위험성도 크다고 했습니다.
누우면 머리가 좌우로 빠르게 움직일 것이라 했는데, 빠르게 머리를 흔들더니 조금씩 몸이 뒤로 가기도 하면서 한 시간 정도 치유 받았습니다. 그러면 어지럼증이 올만도 한데, 주님이 치료하시기에 전혀 어지럽지 않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꾸준히 치유 받을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 청년은 나름 건강하다고 생각했는데, 태어날 때부터 문제가 있음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치유는 어린 자녀부터, 건강에 별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모두 받아야 함을 보게 되었습니다.
1,2차 복음전도치유집회를 하면서, 세상 의학으로도 알 수 없는, 몸속 근육과 뼈, 신경, 혈관의 상태를, 병의 원인을 찾아내며 진단하시는 최종천 목사님의 치유 사역을 보면서, 참으로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목사님께서는, 주님이 알려 주시는 병의 원인과 진단, 치유 방법, 진행 과정이 있음을 말씀하시면서, 사람의 말로는 다 설명하지 못하는 답답함(?)도 토로하셨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의 방법이 아닌 주님이 치료하신다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교회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2차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이렇게 글로 정리한 것은 아주 작은 부분이고 주님이 하신 일을 다 표현하진 못했습니다.
치유하시고 회복하시는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 하나님께만 돌려 드립니다. 말씀 전해주시고 치유 사역해주신 최종천 목사님께 감사를 드리고, 복음전도치유집회에 관심 가져 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소망하고 기대하는 것은 1,2차 복음전도치유집회를 통해 주신 은혜가 계속 이어지도록 매주 수요일 에 치유사역을 계속하면서 불신자 전도, 치유, 회복의 은혜를 누리려고 합니다. 복음전도를 위해 순종하며 치유 사역할 때, 영광 받으시고 일하실 주님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예수님이 치유하십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만 올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