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 주 급하게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어 반 년도 채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 저렴하게 판매하려 합니다.
현재 loop에 거주 중이고, 다운타운에서 픽업 가능하신 분들에게만 판매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평일 저녁이나 이번 주말 동안 거래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312-307-3550으로 문자 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와이파이 라우터 / $20
Tp-link AC1200 제품으로 현재 아마존에서 $58에 판매되고 있습니다(http://www.amazon.com/gp/aw/d/B01IUDUJE0/ref=mp_s_a_1_1?ie=UTF8&qid=1518584052&sr=8-1&pi=AC_SX236_SY340_QL65&keywords=tp+link+ac1200&dpPl=1&dpID=41ynVmvLCFL&ref=plSrch). 처음 설정도 간편하며 이후 와이파이도 너무 잘 잡아주고, 듀얼밴드 지원해서 여러 명이서 나눠 쓰기에도 편리합니다!
2. 쿠쿠 전기밥솥 / $25
처음에는 압력솥이 아니라서 밥이 잘 될까 의심했지만 역시 한국 밥솥이라 그런지 전혀 문제 없이 맛있게 밥 잘 해 먹었습니다😊 6인용 밥솥이지만 혼자나 룸메랑 같이 사시는 분들 적당량으로 밥 해 드시기 제일 적합한 크기일 것 같습니다.
3. 냄비 / $3 - 거래완료
4. 헤어 드라이어 / $5
미용실에서 쓰는 것처럼 끝이 납작하게 되어 있어 스타일링 하기에도 간편하고, 출력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바람 세기는 3단으로 조절하실 수도 있습니다😊
5. 빨래 건조대 / $7 - 거래완료
처음에는 실내에서 빨래 널으려 구매했는데 건조기 쓰다 보니 거의 사용하지 않은 제품입니다ㅎㅎ 그리 많은 양을 커버하지는 않지만 적당량 자주 빨래하시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아요!
5. 이케아 스탠드 / $10
화이트 톤으로 어디에 가져다 놔도 잘 어울리면서, 집중적인 조명을 제공해서 보조로 사용하기에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6. 스팀 다리미 / $7
이 제품 또한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셔츠 한 번 다려보았을 때 스팀이 빵빵하게 나오더라고요 생각보다ㅎㅎㅎ처음 물 넣고 데워지는 것도 빠르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제품입니다.
7. 빨래 바구니 / $7
용도별로 빨래 분류하기도 좋고, 특히 세탁실이 따로 되어 있는 아파트의 경우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바퀴로 굴려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