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만꾸고 번호조합못해 갈팡질팡하네요.ㅜㅜ;;
요즘은 잠이깊이들어 꿈을꾸는건지도 잘모르겠네요//
더듬더듬기억납니다.
(교정꿈인듯 싶네요)-혹여 백학님들께 도움이될까요 ?
길을 가는데(약간 언덕길 올라가는중) 아는교회집사님이 내려옵니다.
아는척을하니 별로안반갑다는식으로 대강인사하고 갑니다.
올라가다가 어느즈음에 집인데 항아리가 보이네요.(느낌이 지붕아래에 항아리 쌓아놓은듯한)
한번 흘겨보고 한단 또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양옆으로 항아리있네요.
이쪽 저쪽 항아리가 나란히 있는데 희한하다했어요..아무도없고 항아리만있어서.
그런데 한쪽에서 왠남자가 항아리위에서 음식을만들고있는중인데 제가알기로는
친구집인데 친구는없고 항아리와 모르는남자만..
친구집 아니냐고했더니만 이사갔다네요??^^;;
한단 또올라가니 어릴적 봤던 이웃집 아저씨인데 싸리문이라 방안이 훤히보여서
흘깃봤더니만 이불덮고 세상모르고 자고있네요.
아쉬워하며 올라갑니다..
그러며 깹니다..
사실 교정꿈인거같지만 패턴꿈인거같아서 감을못잡습니다.
저의꿈은 거의 패턴과 당번이 동시에있어서 항상 지나고나면 그래서 그랬구나,,깨달아요.
도움주세요~~~~
첫댓글 교정꿈은어찌 구분을 하나요?? 주초에 저희 친정엄마도 항아리꿈 꾸셨는데..
글쎄요~처음에 교정꿈 강하게한번 꾸고 망하고나서는 감이조금 오는거같아요.^^;
참고만요 교정꿈인지는 님 본인이 잘판단하시구요.제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요.님꿈으로는 -1.-4.-3 강해보입니다만요.참고만요.
_1,_4,_3 이라함은 끝수말씀하시는건가요?^^
항아리3 ///모르는남자33//이불16
감사합니다^^
제경험으로 이사는 24로 나온적있어요 참고만^^::항아리 줄지어있는건 가로나 세로 연번은 아닐까요?
저두요.340회 이사가야한다는꿈에서24나와네요.
길을 가는데(약간 언덕길 올라가는중) 아는교회집사님이 내려옵니다. 아는척을하니 별로안반갑다는식으로 대강인사하고 갑니다=오르막길 17혹은 26주변 대각라인,교회집사님-집사숫자는없고 목사님으로치면 21약세입니다./
수도꼭지 반동형수/업는꿈내용등으로 저도 21을 갖고가려고했는데..에잉~
항아리꿈- 3.8.13이 사물수이고..항아리 위에 남자-14혹은 3세로 라인에 관한 꿈암시-이것도 24약세로 보이네요.친구가 이사24를 갔다고하면 24보셨으면 약세입니다.
한단 또올라가니 어릴적 봤던 이웃집 아저씨인데 싸리문이라 방안이 훤히보여서 흘깃봤더니만 이불덮고 세상모르고 자고있네요.-이불을 덥고 자는사람은 정석대로 플.사물약세입니다.아저씨18/남자수.14.27중 약세.
원래 꿈풀이에 관심이 많은분들이 패턴.당번 꿈을 잘꾸고 나름 사소하면서도 당번성있고..내용이 복잡해서 당번나온후에 후회를 많이하세요.자기꿈을 100프로 믿는다는 자기암시가 필요하구요..잠도일찍주무시고..저는 요즘 로또용지를 베개에 깔고잤더니 깔끔한 패턴꿈이 꾸어지는것같네요.ㅋㅋ 참고만여~
네,,맞아요..아주사소한거에서 당번나오네요.ㅜㅜ감사합니다...고생많으셨어요..늘 도움만받고 드리는게없네요^^;;
21.43.39.17
감사합니다^^
공유 감사합니다 ~
공유 감사합니다 ~ 꼭1등^^
15 20 23 29 39 42보2
346회는 1등 하실겁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