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교회 학습관 설립 세미나 (1년간 아이디 무상지원 행사)
한국비전스쿨 연합회는『교회 학습관 설립 세미나』를 2009년 12월 14일(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국교회 백주년 기념관(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5)에서 개최한다.
한국에는 6만 교회가 있지만 그 절반이 미자립교회요 개척교회들이다. 이 교회들 대부분이 재정자립과 전도부흥에 어려움을 당하고 있다. 이 같은 현실에서 목회자들이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적 대안이 절실히 필요하다.
「한국 비전스쿨 연합회」김호중 대표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미자립 교회들에게 재정자립의 계기를 마련해 주고
▲학습관 학생과 그 학부모들과의 관계전도를 통해서 교회를 부흥시키며
▲다음세대를 책임질 주일학교의 회복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한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비전스쿨 장학회는, 이 세미나에 참석한 300개 교회를 대상으로, 비전스쿨 컨텐츠(I.D) 사용료 전액을 1년 동안 무상 지원한다.
미자립교회들의 경제적 현실을 고려한 장학차원의 후원이다.
각 교회는 컴퓨터 몇 대만 구비하면 20-30명의 학생들을 지도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비전스쿨 웹사이트로 학습관을 운영하고 있는 좋은교회 송영신사모(인천시 남구 숭의동)는 “컴퓨터 5대로 20여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데, 60점대 학생들이 3개월 만에 90점대로 올라갔으며, 그 결과 학부모들이 교회에 등록하게 되어서 교회까지 확장 이전을 고려하고 있다” 고 한다.
한국 비전스쿨 연합회(http://cafe.daum.net/koreavisionschool)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비전스쿨 컨텐츠 제공뿐만 아니라, 운영노하우와 관리지침 및 성적향상 비법까지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비전스쿨 학습관 설립 후 더 이상의 부가비용이 없다고 하니, 미자립교회 뿐만 아니라, 불신자와의 전도 접촉점을 계획하는 교회들은 반드시 참석해 볼만한 세미나이다.
*컨텐츠 제공 웹사이트 비전스쿨 (http://www.ivischool.co.kr)
(☎문의:010-8488-2999/ 한국 비전스쿨 연합회 대표회장 김호중)
*** 위의 그림을 클릭하면 비전스쿨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