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CEO 론 바크리스는 1월에 올여름 "푸드코트 분수 사업을 코카콜라로 다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코스트코는 2013년부터 펩시 제품을 판매해 왔습니다.
2025년 4월 4일, 캘리포니아주 호손에 위치한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아이를 안은 여성이 보인다. (제이 L 클렌데닌/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2025년 7월 19일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촬영한 코스트코 홀세일 매장의 푸드코트에서 코카콜라 제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간판. (케빈 카터/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코카콜라 대 펩시는 양키스 대 레드삭스, 애플 대 PC처럼 항상 문화적 경계선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사람들은 브랜드에 대한 기억, 가족 전통, 심지어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인식까지 부여합니다. 그래서 코스트코가 갑자기 입장을 바꾸자, 탄산음료 자체보다 훨씬 더 큰 반응이 일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