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소문난 음식점 운보정..생명의 음식. 영혼을 울리는 음식으로 수많은 단골손님들이 운보정을 찾게되었고.식당주인이자 주방장인 그는 그맛을 세계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큰뜻이 있었다. 그리하여 그의 후임으로 나성에서 활약하는 분을 세웠고. 그의 음식솜씨는 오감 만족 그이상 이였다. 그전보다 수많은 단골들이 생겼고. 앉을 자리조차 없게되자. 넓고 안전한 장소로 이전이 필요했다. 하지만 그를 시기하고 반대하는 세력도 생겼으니. 낀뚜어 횟집사장. 황*각 중국집 사장 그리고 권영죽 죽집사장. 전주인 아들 옥돔. .등등 그의 저서 "풍류식객"의 레시피 문구 인용을 문제 삼아 공격하자 잠시 주방장 자리을 놓아야 했다. 시련의 시간을 보냈지만 그의 단골손님들은 변함 없는 지지를 보냈고... 새로운 장소로 무사히 이전하게 되었다.
한편 반대파들은 강남점을 불법 점유하였고 그자리에서 장사를 하기 시작했지만. 정체불명의 이상한 음식을 맛본 손님들의 반응은 뭐야!!맛이 왜이래! 신선한 맛이 하나도 없잔아!! 몆번을 우려먹은거야.. 불평을 늘어놓자 당황한 반대파들은 저희가 음식의 맛을 새롭게 갱신하겠습니다!! 믿어주세요!!. 하면서 안심시켰고. 찌라시나 신문방송을 통해 자기들의 맛을 알리기에 여념 없었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았다.
한편 새로 이전된 장소에서는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왔고 그가 새로 개발한 음식 특별한 새우로 만든 이름바 "특새"를 맛보기 위해 새벽부터 수많은 인파로 북쩍거렸다. 그리고 후식으로 나오는 보리떡을 맛본 이는 눈을 지긋히 감고 저 들판에서 바람에 휘날리는 보리들의 아름다운 움직임이 보이는거 같다. 힐링이 되는것같아!! 천국에도 음식이 있다면 바로 이맛일거야...
그리고 평소 다리가 불편한 어떤사람은 음식을 맛본후 어!! 다리가 안아프네 일어나 걸을수 있겠어!! 하며 깡총깡총 뛰는 치유의 역사도 일어났다.
첫댓글 ㅋㅋㅋ~ 우째 이리 재미가 있습니까? 이번 특별 새우요리는 진짜 맛있었어요~
카페가 좀 적적한거 같아서 그냥 써봐습니다~
@야곱의돌침대 그런데 강남점 아직 문 열고 있나요? 하도 음식이 맛없다기에 안가본지 오래라 서요. 요리 개발은
안하고 광고만 하니 나중에 손님들 한데 왕사기꾼이란 말 듣겠습니다.
@사랑과공의 네..맞습니다.
개발은 뒷전이고
광고만 하니...
실속이 없는건 당연할것입니다.
@사랑과공의 하두 장사가 안되서 금요일 마다 서초점에
염탐하러 기웃거리 나봐요.
야돌님의 재치가 번뜩입니다~
닉네임!!!
특별새우요리 맛보려고 새벽마다 뛰었지요 지점은 땅끝까지~~
특새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바빠서 며칠만에 들어왔다가 배꼽빠지는 줄 알았어요~~~
저도 특별새우요리 일주일내내 먹었더니 요즘 힘이 펄펄나서 몸도 영도 날아다닙니다.
추천 1 특새 새우
추천 2 토비새우
저도 추천!!~~
추가요!
우리 엄니 손맛 보리떡!
재미도 있고 맛도 좋아요.
벌써~가을 특새요리맛보고싶어요~~~
특별 새우 요리에 곁들인 보리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별새우와 보리빵으로 가을 특새까지 영육간에 건강 만점입니다 ^^
ㅎㅎㅎㅎㅎㅎㅎ
새로운 지점이 평양에도 생기는 그날까지....
아멘!
평양을.넘어 세계열방 지점으로 뻗어가는 그 날 까지....;
쵝오~!!
재미있고 행복합니다 ㅋ
저들 때문에 답답해서 여기 왔다가 야돌님 때문에 웃고 갑니다.
특새가 그 새우로 만든 것이었군요. 어찌나 맛이 깊고 오래 가는지요.
아이디어와 소재는 하나님이 선물로 주셨나봐요
기막히게 재밋습니다 ~
쵝오!!! "식객"기대합니다. 말없이 팍팍 힘을 모아서 보내드리는 자들이 수만명입니다.힘내세요.
하하하~~~바로걸으라는 사람 땜 열받았었는데 완전 해소되었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그 재치와 영성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