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의 답글] 평균 근속년수 19년에 6천 못 받으면(그것도 사무직이 아닌 기능직들) 나가 죽으라는 소리지? 에라이 ㅄ아 코레일 신입 초봉 2600이고 성과금 다 해봐야 3천 하지만 업무 시간은 이미 평균 업무량을 넘어섰다. 알고 말해 또라이야 13.12.30| | 추천 수 : 5
[삭제된 댓글의 답글] 진짜 이런새끼들 보면 '신의 직장' 이라는 타이틀이 꼭 존재해야 맘놓이는 애들 같음. 그래야 지가 살고 있는 현실불만을 '철밥통'한테 돌릴 수 있걸랑. 나는 이래 살고 있는데 쟤들은 분명 존나 편하게 살꺼야! 이러면서 13.12.30| | 추천 수 : 2
[삭제된 댓글의 답글] 너 노조가 민영화 금지법안 상정 아니면 수서발 KTX 철회하면 임금관 상관없이 현장 복귀하겠다고 한 건 모르지? 임금 협상이 사안에 있어야 파업이 합법이 되어서 그냥 터무니없는 조건으로 올린 것도 말야... 내 어린 시절 영웅 맥가, 허관걸 형님한테 사과하고 자삭해라 13.12.30| | 추천 수 : 3
最佳拍當 (dream****) [삭제된 댓글의 답글] 철도공사가 무슨 알바생 1~2명 월급주는데 등골이 휘는 동네 치킨집, 편의점도 아니고, 비용중 인권비 비중이 50%넘는건 엄청나게 심각한건데, 무조건 외면만 하려고 하네.. 21:43 | 신고 하기 | 2 13.12.30| | 추천 수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