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의 120Hz 디스플레이는 거대한 배터리 돼지입니다.
세계 최초의 USB 고속 충전기 인증 덕분에 빠르게 재충전됩니다
삼성의 최신 갤럭시 S20 울트라 플래그십 스마트 폰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120Hz에서 디스플레이를 실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매 사이트 Tom 's Guide에 의해 발견 된 바와 같이 ,이 선택적인 설정은 전체 배터리 수명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팀은 60Hz 및 120Hz 재생률 모드에서 6.9 인치 핸드셋의 배터리 수명을 비교하여 150nits의 화면 밝기로 웹을 계속 서핑하면서 평균 지속 시간을 측정하는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Tom 's Guide는 60Hz 모드에서 휴대 전화의 대용량 5,000mAh 셀이 평균 약 12 시간 지속되지만 120Hz 모드에서도 동일한 결과가 나왔을 때 테스트 결과는 거의 3 시간 (또는 거의 3 시간) 기본 60Hz 모드보다 배터리 수명이 25 % 감소합니다.
이 부스트 모드를 사용할 때 배터리가 많이 소모된다고해서 반드시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그 영향의 정도는 Galaxy S20 Ultra에서 여분의 생명을 구하려는 사람들에게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60Hz 모드는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120Hz 모드 (2,400 x 1,080 픽셀)에 비해 해상도 (3,200 x 1,440 픽셀)가 높아 지므로 게임을 할 때 또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짧아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공식적으로 빠른
고맙게도 S20 Ultra의 배터리 수명 관련 뉴스는 오늘날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USB-IF (USB Implementers Forum )는 Galaxy S20 스마트 폰 제품군이 USB 고속 충전기 인증을받은 최초의 제품이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USB-IF에 따라 Galaxy S20 제품군을 분리하는 것은 PPS (Programmable Power Supply) 기능에 대한 지원입니다.
간단히 말해, 삼성의 최신 주력 제품은 급속 충전을하면서보다 효과적으로 열을 관리 할 수 있어야하며, 그 결과 충전기가 동일한 인증을 가지고 있고 필요한 전류 및 전압.
PPS가 없으면 전화기와 충전기는 충전기가 충전 할 수있는 최대 속도를 결정하기 위해 서로 효과적으로 통신 할 수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더 느리고 안전한 옵션이됩니다.
이 인증은 빠른 충전의 미래에 대한 희소식이지만 현재 Galaxy S20 및 S20 Plus 25W 고속 충전 을 지원하는 옵션이 너무 많지 않으며 Galaxy S20 Ultra의 45W에 대해서는 훨씬 적습니다. 삼성에서 만든 충전기는 여전히 (그리고 아마도 놀랍지 않게)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