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739161
이어 “경제사범은 국내에서 한 없이 가볍게 다뤄지고 있지만 그 폐해는 말로 이룰 수가 없다”며 “경제적 사형선고 만큼 비참한 것이 없고 이다인이 그 중심에 있는 인물이기에 비판이 커지고 있다”고 했다.
이다인이 비판을 받고 있는 점에서 이진호는 “이모씨(견미리 남편)는 실 소유 중이던 여성 의류업체 주가를 부풀리며 시세 차익을 챙긴 혐의로 기소됐고 징역 3년을 확정받고 2014년 출소했다”며 “견미리 또한 유상 증자에 참여해 검찰 조사를 받았지만 해당 주식이 보호예수로 묶여 최종적으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했다.
이뿐 아니라 이모씨는 2014년 1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자신이 이사로 근무한 코스닥 상장자 A사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풀린 뒤 유상증자로 받은 주식을 매각해 23억여원 상당 차익을 챙긴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4년에 벌금 25억원 처분을 받았다.
그러나 항소심 재판부는 이씨가 유상증자 자금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법규를 위반했다고 볼 정도로 중대한 허위사실을 공지하지 않았다며 1심 판단을 뒤집고 무죄를 선고했다. 당시 항소심 재판부는 “이모씨는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기 위해 대단히 노력했다”며 “그 과정에서 이모씨 아내 자금(견미리)까지 끌어들이는 등 자본을 확충해 장기투자까지 함께한 사정이 엿보인다”고 했다.
이진호는 “견미리 일가 자산은 증식에 증식을 거듭했다”며 “견미리 일가는 90억원에 달하는 서울 한남동 단독을 소유했다”고 했다. 이밖에도 이다인이 인스타그램 자신의 부를 공개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 소식 이후 A사에 대한 주가 조작과 관련해 피해를 입었다는 이의 사연을 공개했다. B씨는 “4년 소송 중 소송 비용 3000만원 가까이 썼지만 우리나라는 사기꾼을 더 봐주는 세상인 것 같다”며 “물론 적은 돈일 수도 있는 1억원이지만 저는 그 1억원을 사업자금으로 막기 위해 갖은 대출과 카드론으로 막아가며 살아왔다”고 했다.
또한 “자신과 같은 피해를 입은 이들이 다수고 이일로 인해 정신과 병원에서 불안장애 진단까지 받았다”며 “이런 와중에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를 접해 너무나도 화가난다”고 했다.
이진호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 소식으로 인해 견미리 남편에 대한 기사가 재조명을 받았다”며 “해당 기사를 썼던 기자들에게 견미리가 선임한 법무법인 측에서 기사 삭제 요구가 왔다고 한다”고 했다.
실제 견미리는 과거부터 일해왔던 법무법인을 통해 과거 남편과 관련한 기사 삭제를 요청하는 내용증명을 각 언론사에 배포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잘못 알려진 과거에 대해 은밀하게 정정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 모양이다. 이승기가 재테크와 이문에 굉장히 밝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이들의 열애를 수긍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첫댓글 그 돈으로 자기네 호의호식하고..ㅋㅋㅋ
아 스벌 쩌리 들어오자마자 본 기사가 이거네ㅜㅜㅜ 진짜 짜증난다 결혼은 무슨 결혼이야 아이씨 승기야아아!!!!
내방 거실~~~~~~~~
경제사범 말이 너무 순화된듯;
이승기가 재테크와 이문에 굉장히 밝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이들의 열애를 수긍하고 있는 분위기”
역시 이승기도 다 알지만 돈때문에 만났구만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와 무섭네 기사 삭제 요청도 하고
피해자들 진짜 억장이 무너지겠다..
진짜 법이 뭣같음 ㅋ 저런사람들이 잘먹고 잘산다는게 ㅋㅋ
그래도 열애기사로 안 끝나고 이런사실 확인사살 해줘도 다행이다. 경제사범 진짜 형 더 무거워져야해
나도 그래서 이승기 좀 실망(?)아닌 실망함.. 물론 연좌제로 다 욕먹으면 안 되겠지만 난 돈 암만 많아도 다른 사람들한테 사기쳐서 부자된 사람 아들 만나기 싫거든....; 심지어 전국민이 다 알아...으으 못 만나
법 더 강화해야돼
개극혐ㅋㄱㅋㅋ남 눈에서 피눈물나게하고가정파탄내고 지들은호의호식ㅋㅋ
나도 사기 여러번 당해서 진짜 피같은 내돈 가볍게 꿀꺽하는 놈들 싫다
내돈 사기친놈들 이미 재기했을듯
그 유명한 내 방 거실?ㅋㅋㅋ
이승기도 알면서 만났겠지? 이미지가있어서 실망도큼
은행 모델이 경제사범 가족과 사귀다니~
울집도 사기 당한놈들 요리조리 피해다님서 지금까지 호의호식 함. 우리집만 피해 고스란히 앉고^^ 그 법적 기한도 지나서 어디 숨어있다가 이젠 떵떵거리고 살더라. 우연히 집근처에서 사업하는거 알아서 찾아가니까 누구세요 시전하고 또 사기치고 날랐대 ㅗ
은행모델 빠져야하는거 아닌가 국민은행 신뢰도 무엇 ;;;
이승기 재테크와 이문에 밝은데 왜..? 국민은행광고도 찍는데 왜???
와 업계쪽에선 수긍하는 분위기라니.. 이미지 와장창
이승기 부모님은 국민은행 사내커플이셨잖아. 이승기가 차음에 이다인 만난다고 했을때 적잖히 놀라셨을거같다
남의 집 돈 휴지조각으로 만들어버리고 저렇게 잘살다니.........
이미지 진짜 나가리
피해자들은 제대로 일상생활을 못할정도인데 가해자들은 잘먹고 잘사니.. 존나 열불나지 ㅠㅜ
재테크 이문??? 저집안이랑 결홍하면 재테크가 더 잘되니..? 사기도 새로운 재테크방법으로 배워가는건가?
이승기...말이되는건가 이게 지금ㅋㅋ
이승기가 재테크와 이문에 굉장히 밝은 스타일이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이들의 열애를 수긍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
나여기 이해가 안가는데ㅠ업계는 어디보고 이야기하는거야?연예계? 그리고 열애수긍분위기. 이승기 재테크쪽에 관심이많아서 둘이 잘어울린단거야? 나바본가봐ㅜㅜ잘이해가안간다ㅜㅜ
이승기 진심 은행광고 하차해 이미지 이미 나가리지만
사람이 인생을 갈아서 만드는 게 돈이고 좋게든 나쁘게든 인생을 바꿔 버리는 게 돈인데 피해자들만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