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이런 점은 '아이러브 서티'랑 러브히나, 그리고 네기마를 섞어 읽다보면 발견할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1. 나루세가와 나루의 원안은 '아이러브 서티'의 신디 (신시아 맥도걸)=> 맞는 이름?
2. 신시아 '맥도걸'=> 사라'맥도걸'
3. 러브히나 단행본의 'O or X,아니면...'화(..인데 몇권의 내용인지는 헷갈리네요.)
에서 키츠네의 목걸이는 '아이러브 서티'의 A.I. 마삐(단행본 초본판 내용에서)
4. 네기마 볼링장= 러브히나6권의 볼링장...(다아는 내용일거 같은데...자세히 보면 장식만 바뀐 똑같은 건물이죠.)
5.'아이러브 서티'의시나리오 모토는 인어와 인긴과의 사랑이야기'인어공주',
러브히나의 시나리오 모토는 꿈을 쫓는 젊은이 이야기인 '우라시마 설화'
(실제로 이 두이갸기도 역설적인 방향으로 작가의 생각을 나타내는 방향으로 시나리오가 되었습니다.
'아이러브 서티'에서는 A.I가 인간이 되고, 러브히나에서는 끔을 현실로만든다...는형식의 전개죠. 다 아는 이야기인거 같은데...)
6. 시라이 하이타니의 원안은
에반게리온에서
신지 친구 아이다군=>시라이(실제로 초기 콘티때 시라이의 티셔츠는 커다랗게 네르프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였어요.)
네르프 기술요원 A=> 하이타니 (그 긴머리 기술요원 얼굴이랑 상당히 흡사함.)
에서 부터 시작한것 같습니다.
(단행본에는 '설정 초기집'이라는 내용중에 그런 내용이 나옵니다. 진짜 오리지날 콘티는 거기서 부터 시작했으나, 퇴짜먹고 다시 짠 콘티로 만화그렸다고 하죠.)
첫댓글 당구장이 아니라 볼링장 아니 였던가요?
그점에 대해서 수정했습니다.
시라이 하이타니의 원안은 에반게리온에서 신지 친구 아이다군=>시라이(실제로 초기 콘티때 시라이의 티셔츠는 커다랗게 네르프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였어요.) 네르프 기술요원 A=> 하이타니 (그 긴머리 기술요원 얼굴이랑 상당히 흡사함.) 에서 부터 시작한것 같습니다. 이건정말 제가 동감하는 부분이군요 ㅋㅋㅋㅋ 특히 에바
네기마의 안경과 세타(혹은 케타로)의 안경은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