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는 통신용이 아닌 살상용 무기]
대형통신사의 핸드폰 5g마케팅은 5g중계기 설치를 위한 사기(속임수)였으며, 이는 세계정부추진세력의 아젠다(‘인구감축/팬데믹’ → ‘백신/신체인터넷’ → ‘디지털아이디/CBDC칩)에 부역하는 과정이다. 현재 4g핸드폰과 4g와이파이 공유기는 단종되어 통신사 공식센터에서 보급하지 않는다.
재빠르게 새것을 쫒아가는 냄비 한국인들은 5g마케팅에 속아 5g핸드폰(요금제)을 많이들 구입했으나, 자주 끊기는 불편함 때문에 4g(LTE) 모드를 사용(선택)하면서도.. 5g요금을 내야만한다. 통신사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에 대해, 직진성 5g의 특성 때문이라며 5g중계기 설치를 늘려 망을 구축, 서비스 질을 높이겠다고 달랬다.
아파트 입주자(대표)에게 지원금까지 주면서 5g중계기를 설치해준다니, 주민들은 보상심리에 따라 이를 받아들이게 되고(백신접종 때처럼..), 현재 도시의 아파트 옥상과 개인주택(건물) 옥상 곳곳에는 5g 중계기가 이미 설치되었다.
※한국의 국회의사당, 용산대통령관저, 총리관저 주위와 미국의 트럼프, 빌게이츠 집 주변에는 5g중계기가 없다?
<실상>
●이미 한국 도시의 주택가 5g중계기에서 일정시간대에 반복적으로, 송신에너지(전파) 강도와 주파수를 높여서 5g신호를 쏘고 있다.
※전자파/rf-마이크로파 측정기(예: TriField, EMF-390)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실험해보라! 단, 일부러 고가의 측정기를 살 필요는 없다. 측정결과를 토대로 이의를 제기하고 관계기관에 검증요청을 해도, 5g중계기 원격조종으로 결국 검증결과가 ’이상없음‘으로 나올 게 뻔하기 때문이다.
유력요인이나 정치인 뿐만아니라 일반 대중조차도 핸드폰, 인터넷 사용내역이 모니터링되어 빅데이터화 되고 있는 점을 볼때.. 그들의 아젠다(백신/5g)와 관련된 잡음들을 풀어놓은 해커들이 체크하는 건 당연한 업무 아니겠는가?
● 중국식 감시사회(사회신용제도)는 이미 준비되었다. 캐나다에서 백신의무화 반대 에 나선 트럭시위대의 계좌를 동결한다든지, 미국 뱅크오프아메리카가 LGBT반대를 표명한 기독교단체의 계좌를 폐쇄한 예가 그 근거다. 한국 역시 깨어있는 유튜버들의 유튜브 내용을 삭제/정지/폐쇄 한다던지, 반백 블로거나 운동가들의 핸드폰, 컴퓨터를 해킹하는 일이 다반사다.
●5g고주파의 강한 마이크로파는 5g신호 역내 사람(동물)의 몸과 정신을 손상시킨다.
●핸드폰과 와이파이의 ’전자파/주파수‘는 신체내부 나노입자(산화그래핀)를 활성화시켜 전도성을 높이고(나노자가조립 에너지), 열을 냄으로써 신체 에너지를 빼앗아 육체적·정신적 능력이 현저히 저하된다. (작열감, 식은땀, 목마름, 입마름, 체중감소, 피로감, 무기력, 어지럼, 두통, 숨가쁨, 가슴두근)
※신체내부(혈액 등) 산화그래핀은 백신접종, PCR면봉, 켐트레일 흡입, 음식섭취(접종육류, 나노주입식품, 수돗물), 마취제, 생리식염수 등으로 축적된다.
●5g의 일정주파수는 몸속 나노입자에 탑재(payload)된 성분(바이러스, 박테리아, 독물질)을 방출시켜 신체가 이에 감염될 수 있다(몸 내부에서 공격).
●5g의 일정주파수는 실내외 공기중 나노입자(켐트레일)에 탑재된 성분(바이러스, 박테리아, 독물질)을 방출시켜 전염병(코로나, 피부병, 마버그)을 일으킬 수 있다(몸 외부에서 공격).
●5g신호가 직접 지나가지 않는 영역도 주변 ’공기중이나 신체‘내 나노입자끼리의 전달(공명? 쉐딩?)로 5g전파의 영향을 받는다.
※현재 5g고강도 신호는 아파트(공동주택)를 중심으로 실험중이며, 상가나 업무지구는 하고있지 않는 것같다. 하지만 이태원사태나 케냐에서처럼 일정구역에 대해 언제든 기획될 수 있다.
<유추 결론>
●백신 속 나노 자가조립 환경: 와이파이/핸드폰의 4g,5g 무선신호
●켐트레일에 의해 ’흡입된 몸속 나노+실내 공기중 나노‘: 5g 일정주파수로 나노입자에 탑재된 ’바이러스/박테리아/독물질‘등이 방출됨(몸 안팎에서 바이러스와 독물질에 노출되어 혈액, 기관, 뇌 손상 — 피부병, 호흡기질환, 정신질환 등 각종 발병)
※5g중계기에서 일정 시간대(예를 들어 6시~7시, 11시~12시;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다)에 밤낮으로 일4회 반복하여 일정 고주파수의 5g를 쏘면, 공기중 나노입자의 바이러스 방출로 집안 공기가 안좋으니.. 사람들은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할 것이고, 이때 다시 나노입자가 집안으로 들어와서 악순환이 반복된다.
<대책>
근본적 대책은 불가하다. 딥스척결이나 5g중계기 철거가 되지 않는 한..
●몸속 산화그래핀 해독: 해독영양제/음식, 소금족욕, 어싱
참조: https://blog.naver.com/kalee93/223223130684
팬데믹에서 살아남기: 산화그래핀과 5G/전자파 관리요령
[몸속 산화그래핀 최소화] **무엇보다 백신을 절대 안맞는게 가장 중요함: 나노입자, 산화그래핀 뒤범벅 1....
blog.naver.com
●공기중 산화그래핀 최소화: 환기는 짧게(5분이내)하고, 차아염소산수를 분무하여 실내공기 살균
※차아염소산수는 미산성으로, 백혈구(호중구)가 우리 몸에 침투한 균과 바이러스를 살균할 때 나오는 물질임
●와이파이, 핸드폰 등 무선 송수신기의 사용을 줄이고.. 전기차, 스마트아파트, 스마트시티, 15분도시를 거부한다.
※한계: 아파트(공동주택)의 경우 내 wifi를 꺼도 위집/옆집/아래집의 wifi가 흐른다(잡힌다).
**사탄의 멸망복술(짐승의 표=사단의 인)로부터 피할 곳은 다시오셔서 우리를 구원하실 주 예수 그리스도 뿐이다. 하늘 보좌에 앉아계신 예수님은 하나님의 자녀(속한자)들과 항상 함께 하시고.. 성령에너지는 해독능력(독물질)과 주파수 훼파능력(나노 자가조립/마인드컨트롤)으로 하나님의 인침을 받은 자들을 지키신다.
https://blog.naver.com/kalee93/223236174168
한국, 이미 5g공격(실험)이 시작됨 - 백신에 속고, 5g에 또다시 속다 -
[5g는 통신용이 아닌 살상용 무기] 대형통신사의 핸드폰 5g마케팅은 5g중계기 설치를 위한 사기(속임수)였...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