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skyedaily.com/news_view.html?ID=44018
연정훈은 친할아버지가 의사. 어머니가 서울대 출신.. 아버지는 배우이면서 서울에서 엄청 유명한 나이트를 인수해서 사장님.
.
.
.
의사 부친 둔 연기자 연규진…톱배우 며느리 얻으며 부유한 집안 내력 알려져..
연규진은 1969년 TBC 공채 8기 탤런트로 데뷔했다. 서울대 무용과 출신인 지금의 아내와 방송사에서 우연히 만나 1972년 결혼했다. 5년간의 무명생활 끝에 1974년 T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1990년 드라마 ‘똠방각하’에서 신신애와 함께 부부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는다. 이외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토지’, ‘영웅시대’, ‘산너머 남촌에는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연규진은 연기도 뛰어나지만 사업에도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1987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연규진은 뉴서울호텔관광나이트를 인수해 사장이 됐다.
연씨는 지난 1996년에는 서울예술문화원을 세워 연기자를 양성했다. 매니지먼트도 함께 설립해 학원에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한 이들이 방송이나 영화 CF 등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
연규진 집안이 본격적으로 부각된 것은 아들 연정훈이 여배우 한가인(34·본명 김현주)과 결혼하면서부터다. 인지도 면에서 한가인이 워낙 높고 상대적으로 연정훈이 낮다보니 연정훈 집안에 대한 관심 높았다.
연규진이 연예계의 숨은 부자였다는 사실이 이때 알려졌다. 연규진의 부친은 의사로 병원을 포함해 많은 재산을 보유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연정훈 부모님이 사시는 경기도 판교 집
60억이 넘는다고.
첫댓글 워 판교..
한가인이...그저그런집안에..시집갔을리가없지ㅠ
22
333...나같아도 그 젊은나이에 아싸리 간다....
4
55
66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늘나온 기사
다 아는거 아냐ㅋㅋㅋ 준재벌인데ㅋㅋ
연정훈씨 아버지 연규진씨가 87년 티비문학관 박서방이란 단막극찍으셧을때 촬영했던 집이 우리집이였던 기억이. 당시 배우들과 사진많이찍고했던 연규진씨랑 찍은사진 액자에 아직있는 ㅎ
음...로열패밀리의 기준이 나랑 조금 다르넹. 이회영 집안이랑 무슨 상관이라도 있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