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연료 : 가솔린
연비 :복합 6.6~7.8km/ℓ 도심 5.9~7.1, 고속 7.9~8.9
출력 :340~550hp
토크 : 45.9~78.6kg.m
배기 : 2,995~3,996cc
엔진 : V6, V8 트윈터보 의 성능을 지닙니다!
SUV 중 가장 멋지다고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차주분께서는
전체적으로 떨림과 진동이 심해
세미프리미엄 방음 진행하러 오셨습니다!
세미프리미엄 방음
4도어, 본넷, 트렁크바닥, 트렁크도어
전면부파츠,
차량 보호작업
작업으 규모, 차종에 상관없이
작업전 가장 손이 많이 닿는 도장면에
마스킹 작업과 시트보호 커버를
씌어 차량을 보호합니다.
4도어 이중방음
도어 트림 내부에는 제대로 된 방진 작업이
되어 있지 않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어 트림은 떨림에 약한 강화 플라스틱으로
마감이 되어있어 진동에 약하죠.
따라서 알루미늄 함량이 높은 CIARE 방진 매트를
꼼꼼하게 부착하여 도어에 강성을 부여합니다.
진동과 떨림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프런트와 리어 도어 트림을 탈거하면,
얇은 두께의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측에서도 도어로의 소음 유입을
인지하고 있다는 뜻이겠죠.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 때문에
순정 흡음재 위에 두꺼운 CIARE 신슐레이트를
덧대어 부착합니다.
CIARE 신슐레이트는
풍절음과 고주파를 차폐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보닛방음
보닛 커버를 탈거하면 넓은 철판이 드러나는데
이러한 철판을 타고 엔진 소음과 주행으로 인한 떨림이
차량 내부로 유입되어 운전자에게 피로도를 유발하죠.
보닛 프레임의 철판 부분에
CIARE 방진 매트를 부착합니다.
굴곡이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전문 인스톨러들이 롤러를 이용하여 꾹꾹 눌러가며
작업하고 있습니다.
방진 매트는 열에 강한 소재인 고무 뷰틸로 제작되어
강한 햇볕이나 엔진열에 의해
녹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닛 커버에도 풍절음을 차폐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적인 사이즈에 맞게 재단하여 시공했습니다.
트렁크도어 및 트렁크바닥 방음
트렁크 도어는 다양한 이유로 덜컹거립니다.
이곳으로 기다란 배선이 지나가기 때문에
트렁크가 덜컹거릴 때마다 진동이 배선에도 전달되어
잡소리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는 주행 중
덜그럭 거리는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부분이죠.
소음에 취약한 부위 위주로 방진 매트를
부분 부분 부착합니다.
트렁크 도어 트림에 이렇게 흡음재가 들어가 있네요!
이중 방음 작업을 위해 신슐레이트를 전체적인 사이즈로
부착하였습니다.
카이엔의 경우 우퍼가 트렁크 바닥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피커의 소리로 인해
떨림이 발생하게 되죠!
알루미늄 함량이 많은 CIARE 방진 매트를
부착할 수 있는 모든 부위에
꼼꼼하게 부착하였습니다.
철판에 강성을 부여하여
떨림과 잡소리를 차폐합니다.
곡률 진 부분은 쉽게 뜰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인스톨러들이 롤러와 손을 이용하여
최대한 밀착시켜 시공하고 있습니다.
방진 매트 위에 CIARE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전체 사이즈에 맞게 부착합니다.
방진 매트로는 차음하기 어려운 고주파, 풍절음까지
차폐하기 때문에, 저희 오렌지 커스텀에서는
이중 방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면부 파츠
주행풍을 가장 먼저 맞는 A 필러와
각종 파츠들입니다.
내부가 비어있기 때문에
주행풍으로 인한 소음과 공명음이 발생하죠.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
아주 소량의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빈 공간을 채워주기 위해
신슐레이트를 각 파츠들의 사이즈에 맞게
꽉꽉 부착하였습니다.
순정상태로 재조립
모든시공이 완료된 후 깔끔하게
순정상태 그대로 재조립합니다.
저희 오렌지커스텀은
다년간 수많은 차량의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노하우를 통해
전문인스톨들이
꼼꼼하게 작업 진행하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미프리미엄 방음의 경우
5-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시공은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원하시는 날짜를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