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순히 목사님 생활비 과세가 아니네요
기독교 통제 과세입니다
기독교에 대해서는 수십 가지를 포함하고 있으나, 타종교에 대해서는 2-3가지만 지정하고 있는 등 심각한 편향성까지 보이고 있다.
문재인정부가 내놓은
과세 기준안에 따르면, 성직자 생활비 외에도 34가지에 대해 과세하게 된다는 것. 항목을 보면 생활비와 사례비, 상여금을 비롯해 격려금, 공과금, 사택공과금, 휴가비, 특별격려금, 이사비, 건강관리비, 의료비, 목회활동비, 선교비, 전도심방비, 사역지원금, 수련회지원비, 접대비, 도서비, 연구비, 수양비, 판공비, 기밀비, 축/조의금, 교육비, 차량유지비, 국민연금보험료, 출산관련비용, 건강보험료, 통신비, 사택지원금, 집회출장비, 여비/교통비, 식사비 등을 모두 포함시킨다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당초 종교인의 생활비 과세로 계획했던 것과 달리 종교단체(교회)에 대한 전반적 과세까지 이뤄질 것으로 우려된다. 공문에 의하면, 기독교에 대해서는 이렇게 수십 가지를 포함하고 있으나, 타종교에 대해서는 2-3가지만 지정하고 있는 등 심각한 편향성까지 보이고 있다.
http://www.christiantoday.co.kr/news/304486#_enliple
첫댓글 과세로 인하여 종교적 발언도 제재를 받을 수 있겠네요
기독교 박멸이 문 정권 목표이죠.악한 영이 어디 가겠습니까.이제 기독교핍박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요.
기독교 때문에 대한민국을 적화시키지 못했으니 과세를 통해서 합법적인 박해를 시작하려고 하는 군요. 동성애반대운동은 인권성평등 명목으로 저저시키려하고, 대통령탄핵-사법기구장악-헌법개정으로 체제전복을 진행하는데 기독교가 발목을 잡으니 이 시점에서 아주 적절하네요. 북한대북지원, 개성공단재개, 원전폐쇄, 기업국유화, 토지국유화.... 주님, 목회자들이 깨어나게 하소서!
때가 다 되어갑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가를치르야정신차리지않을까요
미련하고무지하여문씨를지지했으니
지금이라도정신차리면다행입니다
문씨는미친또라짓거리만하네요
정말 경악할 노릇이군요.
문재인 정권은 정말 김정은 정권처럼 흉악한 정권입니다.
ㅠ
이제 때가 다가오고 있네요
늘 깨어 있어야
하 ~~
http://www.christiantoday.co.kr/news/303897#_enliple
이번 과세에 대한 새애덴교회 소강석목사님 인터뷰참조해보세요
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