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저는 윤용선 이라고 하며 남자 간호조무사로서 현재 노원 구 중계동 소재 {평화종합 사회 복지관}의[노인 단기 보호 센타]에서 근무 중입니다.
저희 복지관에서는 장애인(정신장애인, 정신지체장애인),무의탁 노인, 소년소녀가장 들에게 <사랑의 손길 여기에>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 근무 하면서 여러 가지 소원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니고 귀 카페회원 분들께서 저희복지관에 오셔서 자원봉사 활동(장애인사무실 벽화그리기)을 하시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있어 실례인줄 알면서 이렇게 메일을 보내봅니다.
만약 귀카페의 회원분들이 저희 복지관에 오셔서 자원봉사활동(장애인사무실 벽화그리기)을 하신다면 귀카페의 회원들께는 잊지 못할 가슴속의 작은 사랑의 추억을 가지실수 있을 것 입니다.
또 저희 복지관 관장을 비롯한 임직원 모두는 귀카페 회장님을비롯한 회원 여러분들께서 자원봉사활동을 하시는데 한점이라도 불편하고 아쉬운 점이 없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 입니다.
저희 복지관 에서 귀카페 회원 분들의 자원봉사활동(장애인사무실 벽화그리기)을 해보지 않으시렵니까?
좋은하루되시고 귀카페 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며 제연락처를 남깁니다.
핸드폰: 011-297-0566,복지관: 02-949-0123 (교환300) ,이메일 : youn71@lycos.co.kr 홈페이지: pyunghwa.or.kr 입니다.
잘쓰지도못하는글을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
너무 오래 기다리셨던 평화종합 사회복지관, 드디어 작업 예정입니다.
이번에 벽화할곳은 치매노인, 중풍노인분들을 위해 개조한 복도 베란다(?)입니다. 그분들의 휴게실을 꾸며드리는겁니다.
* 답사같이 가실분은,
- 이번주 토요일 오후 5시, 평화종합사회복지관앞으로 오시면 됩니다.
*연락처 : 주인공-011-269-2633
오셔서 주인공님께 폰 때리세요...
*찾아오시는길 : (http://www.pyunghwa.or.kr/about_9.htm)
- 지하철 7호선 중계역 2번출구->대진여고->시영3단지 목련아파트입구(도보5분)

답사때 무얼할까요..?
1. 벽화 주제 논의
- 담당자분으로 부터 얘기를 듣고 컨셉을 설정합니다.
- 나름대로도 미리 고민해보세요....
2. 벽면 싸이즈 재기
- 벽면 싸이즈를 줄자로 재옵니다. 그래야 도면을 올려서 회원님들이 밑그림 그릴수 있도록 하구요,
페인트량도 그때 결정됩니다.
3. 작업날짜 상의
자...
처음은 누구나 어렵습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는것도 없구요.
신입분들은 용기를 내서 참여해봅시다.
그리고,
답사가 끝난 후 11월 세토가 있습니다!
저녁늦게 꿀꾸울.....하니 술 한잔 생각나시는 분들, 주인공님께 폰(011-269-2633)때리시면 됩니다.
흐흐흐....
일단, 사전 답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꼬릿글로 손 먼저 들어주세요.

못가시는 분들도 손드셔도 되요. ㅡㅡ;
첫댓글 주인공님, 줄자 까먹지 말고 잘 챙겨가세요.
우왓!!! 꼭 참여하고픈 신입입니다. 가서 전화드리겠습니다. 주인공님-0-
뜨아~ 왜 하필.. 이번주.. ㅠ.ㅠ 이번주에 셤보는뎅.. 흑흑.. 답사는 갈수 없지만 작업은 참여할래용~~ㅋㄷㅋㄷ
귀나차...까묵을래...ㅠ.ㅠ
감기가 완전 단단히 걸렸는데.. 가서 다 옮기면 안되겠지? ㅡㅡa 그냥 참아야겠지? ㅋ
똥그리님, 주인공님께 꼭 전화드리세요. ^^ ,인공오빠는 말좀 들으시구요, 위안님은 감기 얼른 나으세요.^^
오오오 이번에 드뎌 참석하려 합니다. 회사에 별일이 없는 조짐이 보입니다. ^^ 아 설레이내요. 서울님들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는군요. 근데 몇 알던 분들은 안보이시내요. 뻘쭘뻘쭘.... ^^ 잘 부탁드립니다.
윽, 겁내 멀다.
멀면~ 멀미~멀미는 안녕..안녕은 잘가..잘가는 자두..자두는 성형미인..미인은 박명..박명은 박명수,,박명수는 이쒸....
오랜만에 가볼까하네요.. ㅎㅎ;; 일명 불량회원이라고.. 오후5시까지는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맞춰서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