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도요타에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거듭 택배사 문제로 불편을 드리는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제 저희측 해당영업소 직원에게 엄중항의하였고, 직접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다고 확인하였습니다.
물론, 제품을 제 날짜에 배송해드리면 이런 문제가 없겠사오나, 어떤 이유인지 이렇게 지연배송되어서는 저희로서도 송구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오늘 다시 한번 강력항의하였고, 저희 해당영업소에도 이런 배송 시스템이면 거래중단할 수 밖에 없다고도 엄중 경고조치하였습니다.
하여 저희측 영업소장 및 해당직원이 거듭 사태파악하여 고객님께 즉시 통지드리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재삼재사 택배사 문제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기 그지없습니다.
무어라 사죄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도요타의 고품질 제품으로 다소나마 위안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부족하지만 답변이 되기를 바라오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인간을 위한 봉사보다 고귀한 신앙은 없다. 많은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것이 가장 위대한 신앙이다.’ (알버트 슈바이처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