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 원시선의 하중역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기존 기본계획의 하중역은 어디로 붕~ 뜨나요?
또한, 새로운 월판선(신안산선 광명~시흥시청)중간에 역이 최소2개이상은 생겨야 하지 않나요?
제가 보았을때는 광명~금이~하상(연꽃마을)~시흥시청 이렇게 생겨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하중역이 장래역에서 이제는 실제로 역이 생겨야 하지 않나요?
저의 생각은 하중, 금이, 하상역은 반드시 생겨야 합니다.
수고하세요.&&
첫댓글 광역급행열차라 역이 없다는것같은데요
저도 윗분말 처럼 급행열차가 역이 없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간역이 있어야 시흥이 더 발전하고, 급행과 완행을 같이 운행하면 됩니다.
당연히 중간역이 있으면 더 좋죠
하중역이 꼭 생겼으면 합니다.~~~
신안산선은 급행 맞습니다. 월판선은 완행으로 간다 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역은 생겨야 지역발전에 득이 됩니다. ^^
급행과 완행 같이 가면 좋겠네....
첫댓글 광역급행열차라 역이 없다는것같은데요
저도 윗분말 처럼 급행열차가 역이 없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간역이 있어야 시흥이 더 발전하고, 급행과 완행을 같이 운행하면 됩니다.
당연히 중간역이 있으면 더 좋죠
하중역이 꼭 생겼으면 합니다.~~~
신안산선은 급행 맞습니다. 월판선은 완행으로 간다 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역은 생겨야 지역발전에 득이 됩니다. ^^
급행과 완행 같이 가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