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인터넷상 자유의사 글로 간주하고 카페와는 무관한 정보입니다.
병명과 함께 글을 소개옮기는 것은(공유해주세요)
당면 환자분들께서나 보호자께서 질환의 응급대응에 참고하시라는 의미이며,
[명의학] 체질진단과 예방치료를 병행권유합니다.
.
생년월일시만으로 [음양오행]장부체질진단하여 음식과 운동으로 평소예방치료 생활할수있습니다.[명의학]
카페를 활용하여 보십시요,.
----------------------
...전 67년생 남자 ... 제가이번에 머리가 ?어져 2주진단을 받앗는데요 보험을 삼성퍼팩트1.0통합형 보험은 1년 훨신 넘었는데요 쩝 보험약관을 이제야 자세히읽어보내요 혜택도 턱없이 모자라고 사망보험도 안넣엇는데 혼자라서여 한달17만원이나....그래서 이번에 해약을 하던지 하더라도 제도로 알고 보험을 다시 넣을까??? 인터넷을보니 실손보험이 많던데.. 나이들어 병원신세는 질텐데 ~~ 메리츠 .흥국 . 쩝~~~보험을 너무 모르니 입원비. 상해.암. 제가 넣을만한 보험이있을까 하고요? 글구 삼성 보험두 쫌 아깝긴한데 ㅋㅋ 병원 입원비2만원 나왓어요 걸루 뭐하자구 ㅋㅋ 보험 잘아시는분 자세히 부탁드려요 .....도와 주심 복받을걸요.......^ ^
=================
1-
요즘 실손보험비교에 대해서 문의하시는분들이 많아진거 같네요. 같은 종류의 상품이라고 해도 약관이라던지 혜택이 조금씩 다를수가 있습니다. 그러기때문에 전문적으로 비교견적 상담을 해주는 곳에서 비교견적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는것도 늦지 않습니다
2-
진단을 받았다고 하셨으니 우선은 해지보다는 상담을 해서 기존 보험을 진단해 보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망보험금이 필요한게 아니라면 실비보험으로 바꾸는 방향을 추천 드립니다.
- 실비보험은
입원시 5천만원 한도로 90%를, 통원시 25만원 까지 발생한 비용을 보상합니다.
한국인의 사망원인 50%를 차지하는 3대 질환의 진단비와
(암, 뇌혈관, 심장질환을 말하며 이중 뇌혈관 심장질환 보장은 종신이나 CI에는 없습니다.)
입원시 첫 날 부터 180일 까지 나오는 입원일당(종신 같은 생보사는 4일째 부터 120일 지급)
질병과 상해 수술비 특약과 운전자 보험 까지 하나의 상품에서 모두 준비가 가능합니다.
해서 살아서 받는 보장으로는 가장 우수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보장만 선택하는게 가능해서 유연성도 높은 상품입니다.
보험료도 종신보다 훨씬 저렴하면서 살아서 받는 보장은 더 우수합니다.
보험은 보장도 중요하지만 유지에 부담이 없어야 합니다.
적절한 수준에서 나에게 맞는 보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3-
살아가면서 생기는 사고나 질병으로 보장하는 실용적인 보험입니다.
실비는 기본, 입원비,수술비, 큰병에 대한 진단금도 추가로 보장합니다.
가입즉시 보장이 되며, 입원 첫날부터 병원비를 보장합니다. 1 사고당 5천만원 한도로 총병원비의 90% 보장합니다(상해/질병 각각 본인부담금은 최고 200만원까지). 또한 통원의료비를 1일 최고30만원(처방전으로 짓는 약국값도보상)까지 보상합니다.(치질,한방병원(한의원),치과병원도 보장)
국민건강보험 혜택을 적용받지 못하는 비급여의료비(MRI,CT,초음파진단등의 특수검사비,식대,특진비등)까지 확대 보상하여 드립니다. 입원 첫 날부터 추가로 입원비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상해/질병 3만원)
각종 진단금 (암,고액암,뇌졸증(뇌혈관),남성/여성 특정 질병, 장기이식 그리고 허혈성 심장질환 및 급성심근경색등)과 입원비/수술비(뇌혈관질환, 심장질환등)특약, 운전자보험도 같이 보장합니다.(20년납 80세/100세만기)
4-
일단 병원의 진단(치료력)이 있다면 해지를 하기 전에 가입가능여부르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보험의 경우에 대부분 납입하는 보험료보다 적은 보험금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가입내역 및 병력에 대한 부분을 상담후에 진행하셔야 할 것으로 봅니다.
5-
보험몰닷컴 장**팀장과 상담 시엔 조심하세요!!...
잠깐 상담하게되면 (회사폰으로 통화한 건 녹취가 되니까)
휴대폰으로 전화가서는 보험혜택 사례들을 뻥치면서
가입하게해놓곤, 나중에 혜택못받을 시엔 책임지라고 전화하면 안받고,
문자보내면 "저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사람입니다,
아이등록금도 해결도 못하고 있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내오고,
제 문자를 확인한 걸 문자받았는데, 제 문자는 수신거부등록을 해놨는지,
"상대방의 번호는 "읽음확인 서비스"가 지원되지않습니다"라는 문자만 왔어요!..
제가 장**팀장의 말만믿고 똑같은 발언으로
보험을 월50여만원분을 (몇십년 납부하는 거니까 아주 꼼꼼히 체크하며)
두 달에걸쳐서 보험들을 가입했는데....
약20개월동안 1천만원이상 보험료를 지출했고...
이제와서 해약들을 하려니 넘 아깝고,억울하고..해서, 넘 넘 속상하네요!...
밤9시 경과해 전화와서 자기는 이 시간에도 일한다며 죽는소리에,
회사전화가아닌 휴대폰으로 전화와서 하는 말들은 다 뻥치는 발언이로니,
장**팀장과는 아예 상담을 하지마시길....
시간적,정신적,금전적으로 낭비만하고, 스트레스로...저처럼 힘들어질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