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두 크리슈나무르티 1895년 5월 12일 0시 23분 인도 mandanpalle andhra pradesh 20세기 생불(生佛)로 추앙받음 미륵의 재래 라고 말하는 분도 계심. 지도에서 맨 위 빨간점 자리가 보팔(라즈니쉬 탄생지)이고 가운데가 mandanpalle 맨 밑이 뱅갈로르bangalore.
(금) 甲 己 辛 乙 子 未 巳 未
=> 사주에 나타난 그대로 지두 크리슈나무르티의 설법은 정관적입니다. 반면 오쇼 라즈니쉬의 설법은 상관적.
=> 未 화개
=> 공망 ; 巳
=> 무인대운(22~ ) 계해년29세에 쿤달리니가 올라오면서 극심한 고통을 당함.(헨렌니어링의 책에서 참조)
범위수 음남 회수 2352책
천수27/ 지수40 선천괘 ; 수지비 구5/ 후천괘 ; 중지곤 육2
월장가시 ; 유가자 하고 일출在卯하여 子命人. 12세에,(동생과함께) 신지학회의 회장 애니 베산트여사의 양자로 들어감. ※ 귀한 집에 양자로 들어가 최고의 교육을 받은데는 ; 명궁에 천을귀인을 놓고, 전택궁에 태양이 좌함. 전택궁의 간지는 乙酉이며 乙간 <월패 천록>이 명궁에 화요(化曜)한다.
乙生人 <월패 천록>이며 子,申에 천을귀인이다.
아래는, 1)子命에 대한 약간의 설명과 2) 명도(命度)에 대한 설명 3) 지반통관 세 가지입니다.
子命은 '성현의 자리'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오위성인단좌지궁(子午爲聖人端坐之宮) 과로성종p267 子는 수/토가 합덕(合德)한 자리입니다. 子가 왜, 수토합덕한 자리인가요? 상극하는 관계의 오행이 극성을 버리고 우주적 협업(協業)이 완성되는 자리 라는 뜻에서 "합덕"입니다. (子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은데 각설하겠습니다.) 1) 子를 천귀(天貴)라고 하며, 2) 괘상은 감괘이고, 3) 수는 1 4) 보병(寶甁)의 물상이므로 "12궁의 성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과로성종에서도 子를 성인(聖人)의 궁위라고 상찬함. 子命人 중에도 힘들게 사시는 분이 계시겠지만요. 명도(命度) ; 태양의 도수가 酉21도 이므로 子命의 21도는 녀토도(女土度)에 걸리니 명도(命度)는 녀토도 입니다. 未년生人이므로 丑이 난간살(欄干殺)이므로 명도(命度)는 난간살의 뜻을 갖게 됩니다. ※난간살에 대해서는 과로성종 p303참조. 1) 4토도(저,녀,위,류)가 명도가 되면 토성이 도주(度主)입니다. 그러므로 子,丑궁에 소락하는 모든 별과 신살들을 도주가 품게 되는 것이지요. 길하면 길상을 품고 흉하면 흉상을 품습니다.
2) 천부경의 "운삼사성환(運三四成環)" 뜻을 풀면 자,오,묘,유는 한 몸 이라는 뜻이 나옵니다. 지반통관시켜 자오묘유4왕지의 별은 서로 궁을 통하게 됩니다.
※헬렌 니어링의 책에 있는 내용. 1923년 계해년29세에 헬렌니어링은 크리슈나무르티의 곁에있으면서 크리슈나무르티가 쿤달리니가 머리끝까지 올라갈 때 극심하게 고통받는 모습을 지켜봐주어야 했다고 합니다. "아울러 크리슈나가 의식을 회복하는 저녁에는 커다란 평화와 자비의 순간들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산너머에서 거룩한 존재들이 나타나 자기와 헬렌, 니티아가 있는 방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알아보고 환영하는 것이었다. 크리슈나는 그들이 장대하고 고귀하며 빛나는 존재들이라고 묘사했다." ※사랑 그리고 마무리p63 보리출판사
크리슈나 29세의 행한은 寅11궁 미화도(尾火度)이며 달이 정도(頂度)해 있으면서 금성을 대(對)하고 있습니다. 달의 비의적 의미가 있을 것이며 금성의 보살핌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壬寅대한의 질액궁은 未인데 대한壬간 <화성 천형>과 <목성 천수>가 기(起)하여 일반적으로는 질액의 의미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