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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나무의 완성(2)
(창3:14-24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가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살아 있는 동안 흙을 먹을지니라 15.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16.또 여자에게 이르시되 내가 네게 임신하는 고통을 크게 더하리니 네가 수고하고 자식을 낳을 것이며 너는 남편을 원하고 남편은 너를 다스릴 것이니라 하시고 17.아담에게 이르시되 네가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네게 먹지 말라 한 나무의 열매를 먹었은즉 땅은 너로 말미암아 저주를 받고 너는 네 평생에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18.땅이 네게 가시덤불과 엉겅퀴를 낼 것이라 네가 먹을 것은 밭의 채소인즉 19.네가 흙으로 돌아갈 때까지 얼굴에 땀을 흘려야 먹을 것을 먹으리니 네가 그것에서 취함을 입었음이라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20.아담이 그의 아내의 이름을 하와라 불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됨이더라 21.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의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 22.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의 손을 들어 생명 나무 열매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23.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를 내보내어 그의 근원이 된 땅을 갈게 하시니라 24.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 동쪽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불 칼을 두어 생명 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저는 성령님을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드리고 의지합니다. 성령님은 항상 저와 함께 하십니다. 신앙생활의 승리는 성령세례를 받아 그리스도의 할레를 받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로 저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저의 죄와 불법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시고 죄를 위하여 제사드릴 것이 없다고 죄와 사망의 법에 매인 것을 성령의 생명의 법으로 해방시키시고 곧 재림하실 만왕의 왕으로 교회의 머리가 되시고 저는 지체가 됩니다.
예수님이 이 말씀을 하십니다. 절기와 모든 비밀이 열려야 이 말씀을 이해합니다. 그것을 모르고 글만 읽으면 무슨 말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냥 아무 것도 없으니까 저주만 했다는 뜻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구속사를 계시하기 위해 가신 것입니다. 14.예수께서 나무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이제부터 영원토록 사람이 네게서 열매를 따 먹지 못하리라 하시니 제자들이 이를 듣더라) 사람은 오병이어의 물고기 2마리입니다. 사람들이 무화과 나무의 열매를 먹지 못한다는 것은 무화과 나뭇잎의 치마를 입고 있으므로 무화과 나뭇잎이 회복하기 위해서는 생명나무 잎사귀로 회복이 되어야 합니다. 생명나무에 접목이 되어야 합니다. 생명나무에 접목이 되는 무화과 나무 잎사귀는 무화과 나무에 접목이 되는 것이 아니고 생명나무 12가지에 접목됩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이며 여자의 머리는 남자라고 했습니다.(고전11:3) 이것은 오병이어의 기적을 쭉 풀면 뜻을 알게 됩니다. 오늘은 생명나무의 완성을 설명하므로 전 시간 것을 참조 바랍니다. 무화과 나무를 저주하신 것은 장차 종들이 회개에 합당한 성결의 표를 받은 인 맞은 14만4천의 하나님의 종들의 열매로 열방이 회복하는 계시입니다. 그물에 잡힌 큰 물고기 153마리의 계시입니다. 이 무화과나무에서 생명나무로 회복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무화과 나무는 이스라엘 백성이며 야곱의 자손은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 모든 민족안에서 추수하므로 그들은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를 이마에 인 맞지 않고서는 생명나무에 회복될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예수의 피로 정결하게 씻고 여호와 이름으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마에 성결의 표가 인 쳐지지 않고는 구속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계14:1) 그런데 오늘은 (창2,3장)안에 하나님의 생명나무를 통해 구속사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구약과 신약의 구속사를 다 알게 됩니다. (창3:14-24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가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살아 있는 동안 흙을 먹을지니라 선악과를 먹게한 뱀에게 종신도록 흙을 먹어라는 것은 흙은 사람의 육신을 짓는 재료입니다. 그래서 사람의 육신은 하나님의 영과 산영이 임한 아들과 종의 열매를 거두지만 육신은 다 태워져 버립니다. 하늘 보좌로는 신령한 부활의 몸으로 아들의 형체로 가는 자들과 예수의 이름으로 정결한 육의 몸을 가진 산영을 가진 종들이 들어 갑니다. 육신은 다 태워서 없어집니다. 사망 권세로 왕노릇하는 세상 임금의 종노릇하는 사람의 육신은 사단이 와서 다 가져 갑니다.
전부가 멸망 당하고 사람들은 육신을 입고 있으므로 다 죽습니다. 하나님의 첫 구속사의 계시를 말씀하시는 것은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입니다. 15.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뱀) 후손도(=메시야를 십자가에서 죽이는 사단의 회) 여자의 후손(=메시야 예수 그리스도)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어야 육의 몸을 벗고 새롭고 산 길인 구원의 길이 열립니다. 왜? 죽은 자 가운데에서 부활승천하셔서 하늘보좌로 들어가시기 때문입니다. 육의 몸을 입고 있는 자들중에 예수님이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십니다. 그래서 새롭고 산 길을 열어 주십니다. 그분이 메시야입니다. 그런데 16.또 여자에게(=첫 아담을 돕는 배필인 이 여자는 율법으로 제사를 드리는 땅에 속한 교회) 이르시되 내가 네게 임신하는 고통을 크게 더하리니 해산의 고통은 죄와 사망의 법에 매여있는 자신들의 죄악들을 사함 받는 짐승의 피, 예수님의 피로 사함을 받아서 회개에 합당한 굵은 베옷을 입는 통회 자복하는 자들만 하나님의 종으로 추수됩니다. 이들은 몸이 성전으로 세워지는 자들이 아닙니다. 신약시대에도 땅에 속한 교회로 율법의 제사를 지내는 자들입니다. 땅에 속한 자들 중에 세례요한이 가장 크다는 것은 이 땅에 속한 교회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종으로 세례요한이 가장 큰 자이지만 천국에서 가장 작은 자도 저보다 큽니다. 천국에는 하나님의 성전인 자들만 있는 곳이고 그리스도의 작은 지체도 왕의 신분이고 종의 신분과는 차이가 나기 때문에 세례요한 보다는 큽니다.
네가 수고하고 자식을 낳을 것이며 너는 남편을 원하고 남편은 너를 다스릴 것이니라 하시고 하나님이 17.아담에게 이르시되 네가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네게 먹지 말라 한 나무의 열매를 먹었은즉 땅은 너로 말미암아 저주를 받고 아담이 육의 몸을 갖고 있으므로 저주를 받아 너는 네 평생에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18.땅이 네게 가시덤불과 엉겅퀴를 낼 것이라 좋은 나무에는 무화과와 포도가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는 가시와 엉겅퀴가 납니다.(마7:16-17) 이 말씀은 아담의 첫 아들인 가인의 자손은 사단의 종들이 나옵니다. 이 계보가 가시와 엉겅퀴가 납니다. 네가 먹을 것은 밭의 채소인즉 여자의 후손은 땅에 속한 율법 아래있는 자들 가운데 하나님이 첫 아담의 아들 가인이 아벨을 죽이고 난후에 셋째 아들 셋을 주는데 셋은 오실 자의 표상으로 주십니다. 아담도 오실 자의 표상입니다. 밭에서 채소가 나는 것은 연약한 식물로 어린 아이가 나오는 것입니다. 날마다 먹는 양식은 묵은 곡식입니다. 율법 아래있는 자들가운데 야곱의 남은 자손들이 나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첫 아담에게 약속하신 종과 남자의 구속사입니다. 수고해야 된다는 것은 통회 자복하고 회개에 합당한 구원의 표을 이마에 받아야 식물의 채소를 섭취합니다.
19.네가 흙으로 돌아갈 때까지 얼굴에 땀을 흘려야 먹을 것을 먹으리니 네가 그것에서 취함을 입었음이라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20.아담이 그의 아내의 이름을 하와라 불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됨이더라) 하나님께서 이 아담의 아내 이름을 하와라 바꾸시고 부르게 하시고 모든 산자의 어미가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의 아내가 하와는 율법아래 있는 여자이지만 아직은 율법의 법에 매여있지 않습니다. 하와로 이름을 바꾸는 것은 율법 아래있는데 율법 아래있는 땅에 속한 교회가 아니고 하와는 모든 산자의 어미로 부활의 첫 열매가 되는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는 메시야를 낳을 밭을 예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첫 아담은 율법 아래있는 자이지만 하와는 율법 아래있지만 이는 하나님이 보내시는 율법 아래 제단에 있지 않습니다. 예수님이 동정녀 마리야에게 탄생하는 곳은 베들레헴 예루살렘성전에서 탄생합니다. 그래서 하와는 모든 산자의 어미로 장차 하나님의 자녀인 마지막 아담의 자녀로 계보에서 나오는 성령의 세례를 받는 자들을 낳는 산자의 어미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요19:26-27 예수께서 자기의 어머니와 사랑하시는 제자가 곁에 서 있는 것을 보시고 자기 어머니께 말씀하시되 여자여 보소서 아들이니이다 하시고 27.또 그 제자(=요한)에게 이르시되 보라 네 어머니라 하신대 그 때부터 그 제자가 자기 집에 모시니라) 율법 아래있는 어미 가운데 모든 산자의 어미로 예비한 거룩한 밭인데 내가 하나님의 독생자인데 나를 낳아준 모든 산자의 어미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제자인 사도요한에게 네 어머니라고 합니다. 너도 율법 아래있는 선지자들 가운데에서 아들의 명분으로 세워준 하나님의 후사인 새 생명으로 나오는 내가 모친 마리아에게서 나오지 않았으면 너도 나울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우리들도 율법 아래에서 예수의 피로 속량해서 아들의 명분으로 세워지는 하나님의 아들 하나님의 유업을 이을 후사이며 종의 신분이 아니라고 사도바울은 (갈4:4-7)에 증거하였습니다. 그래서 21.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의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 가죽옷은 하나님의 어린 양 예수의 피로 속량하시고 구속해 주는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되어 있는 하나님의 아들들과 종들을 낳는 하늘의 속한 교회와 땅에 속한 교회로 두 교회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아담의 아내는 모든 산 자의 어미로 예비한 하와를 말합니다. 예수님이 오셔서 율법 아래있는 자들 가운데 예수의 피로 속량하셔서 아들의 명분으로 세워지는 자들은 남자의 열매로서 하늘에 속한 거룩한 성령이 거하는 성전이 됩니다. 그런데 율법 아래있는 자들 가운데 여자에게서 난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종들의 열매로 여자의 남은 자손으로 추수됩니다. 그들은 땅에 속한 교회를 상징합니다. 22.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율법을 제정 받았다는 말입니다. 성부, 성자, 성령과 같이 하나로 되어 하나님의 법을 알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첫 아담은 생명나무의 실과가 아니고 생명나무의 잎사귀이므로 잎사귀는 생명나무에 연합이 되는 것이 아니고 생명나무 12가지에 연합됩니다. 생명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열매이며 12가지는 어린양의 12사도의 연합을 이루는 복음의 공동체입니다. 이들이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파할 때 듣는 자들은 물고기 두 마리입니다. 그래서 첫 아담의 계보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종들은 마지막 아담의 계보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열매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생명나무의 실과를 먹을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계시를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에 다 모세를 통해서 증거해 놓고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합니다. 그가(=아담) 그의 손을 들어 생명 나무 열매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23.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를 내보내어 그의 근원이 된 땅을 갈게 하시니라 24.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 동쪽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불 칼을 두어 생명 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생명나무의 길은 생명나무인 예수님이 여자의 후손으로 오시는 초림의 계시가 담겨져 있습니다. 또 만왕의 왕으로 오시는 재림에 대한 계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생명나무의 길은 초림과 재림의 두 길이 예비되어 있습니다. 왜? 초림과 재림을 통해서 아브라함의 4대손들의 열매를 추수하는 여호와의 절기를 성취하기 때문입니다. 여호와의 절기안에 아브라함의 자손들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오셔서 오병이어의 기적을 행하실 때 보리떡 5개와 물고기 2마리가 예수님의 손에 있을 때 그들이 아브라함의 4대손 요셉의 단인 요셉의 자손이며 영적 자손이요 11형제의 단은 야곱의 자손으로 이 땅의 자손들을 계시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명나무의 길에 대한 비밀을 복음의 사도들이 다 깨닫고 사도요한에게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하여 증거할 때 새 예루살렘을 완성하는 하나님의 계시를 보였는데 생명나무의 완성을 이루는 12가지의 실과들과 생명나무의 잎사귀들로 증거했습니다. (계22:1-4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2.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만국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저주받은 무화과 잎사귀가 치유받아서 생명나무의 잎사귀로 회복되는 것입니다. 생명나무의 12가지는 어린 양의 12사도들이고 실과는 생명나무의 열매입니다. 그 열매는 예수님안에 있었던 생명의 씨앗입니다. 예수님 안에 있는 생명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생명나무의 잎사귀들은 저주당한 그 무화과 나뭇잎에서 생명나무 잎으로 회복을 이루어야 하므로 만국을 소성한다는 것은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실체를 3.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에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하나님은 예수님의 머리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지성소에 계시는데 우편 보좌에 어린 양 예수님이 연합을 이루고 예수님은 어린 양의 12사도들의 12보좌로 연합이 되어 있는 복음의 공동체로 이들은 공중 혼인 잔치에 예수님과 한 몸으로 연합을 이루는 거룩한 신부 들입니다. 종들이 그들을 섬깁니다. 4.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그들의 이마에 있으리라) 그의 이름은 하나님과 어린 양의 이름으로 여호와 이름과 예수님의 이름이 저의 이마에 있는 자들이 시온산에서 인맞은 14만4천의 하나님의 종들입니다. 그들이 바로 이스라엘 12파중에서 하나님의 종으로 인맞은 자들을 말합니다.(계14:1, 7:3-4) 이들의 실체는 저주받은 무화과 나뭇잎에서 열방이 회복되어 생명나무 잎사귀로 12가지에 접목되었습니다.(계22:2) 12가지는 남자의 사명자로서 화목직책의 사명을 하나님께 받은 자입니다. 이들은 그리스도을 대신하여 하나님의 대사로서 모든 민족에게 천국 복음을 전파할 때 그물에 잡히는 물고기들이 생명나무 잎사귀로 회복되는 것입니다.(고후5:18) 남자들은 화목직책의 사명자로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남자의 열매들입니다.
그래서 생명나무의 완성의 기준을 보니 에덴동산의 중앙에 생명나무와 선악과 나무가 있었는데 새 예루살렘의 완성을 보니까 선악과 나무가 없어 졌습니다. 선의 열매로 맺어진 하나님의 종들이 무화과 나무잎으로 치마를 엮어 입고 있다가 그들이 회복되므로 생명나무의 잎사귀로 접목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선악과 나무에서 악의 열매는 육신의 종으로서 다 멸망당한 가라지들입니다. 야곱의 남은 자손, 여자의 남은 자손만 추수되었습니다. 이것은 예수님의 오병이어의 기적을 통해서 그들이 초실절에 하나님께 드리는 첫 이삭 한 단과 생 이삭의 예물입니다. 오순절날에 하나님께 새 소제로 드리는 떡 두 개로 유대인과 이방인 또 하나님의 종들의 속죄제로 수염소를 한 마리 드리고 또 하나님의 7천인의 하나님의 자녀들을 거룩한 성전으로 세워지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오순절에 열매가 맺혀서 나팔절과 속죄절에 그들을 추수하는 계시를 오병이어에 보리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를 계시하시는 것입니다.
떡을 추수하고 물고기를 추수하는 그들이 떡을 먹고 남은 남자 5천명과 물고기를 먹고 남은 여자와 아이를 가리며 이것을 오병이어로 드러내면 하나님께서 하나님 나라의 모든 뜻이 다 들어있고 구속사가 다 증거되었습니다. 에수님이 하나님의 종으로서 세례요한이 순교 당하자마자 첫 번째 헹하신 기적이 오병이어의 기적입니다. 왜? 하나님의 종들은 이 비밀을 알 수가 없으므로 세례요한이 율법의 마침으로 복음의 시대가 열리는 새 시대에 주님께서 첫 기적으로 오병이어의 기적을 행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떡을 받는 제자들 어린 양의 12사도들의 이름으로 연합을 이루는 복음의 공동체들로 예수님은 이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시므로 하늘의 비밀입니다.(막4:11-12) 이 비밀을 듣는 영적인 눈과 귀가 열리는 제자들에게 주는 복음입니다. 그러므로 이 비밀을 깨닫지 못하는 자들은 죄사함을 받지 못한다고 (막4:11-12)에 증거합니다.
이 말씀에 예수님이 성령의 훼방하는 자는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서 제사함을 받지 못하다고 합니다. 왜? 하나님앞에 늦은 비의 성령이 기름부어도 이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그 가운데에서 말씀을 회복 시키는 것을 깨닫고 굵은 베옷을 입고 회개하는 자들은 후3년반의 시기에 광야에 곡간으로 예비한 피난처에서 그들을 성결의 표를 받은 자들을 예수님이 시온산에 모으고 지상 재림하실 때 어린 양으로 오셔서 추수하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들 중에 남자들은 만왕의 왕으로 오시는 예수님을 영접하는 예복으로 그리스도의 의의 옷을 입고 휴거되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예수님과 한 몸으로 연합을 이루는 거룩한 성전들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