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새로운 작물을 소개합니다 차요테 겨울저장 및 육묘~
초롱산 추천 0 조회 1,181 20.12.24 14:2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12.24 15:27

    첫댓글 차요태는 처음봐요!
    활용법이 궁금합니다.

  • 작성자 20.12.24 15:30

    채썰어 소금간으로 볶거나, 무침, 장아찌, 소박이, 말랭이등 다양합니다.
    무들어가는 요리에 대신 차요테를 써도 되구요.
    로컬 장터에서 직판해보니 나름 인기도 있고 드셔본분들이 시원하고 좋다 하더군요

  • 20.12.27 16:06

    종자판매하시나여

  • 작성자 20.12.27 18:38

    추울때는중지하고 예약받아 날풀리면 발송합니다.

  • 21.01.09 21:51

    작년에 처음으로 두포기 심어서 약 120개 정도 수확을 했어요.
    활용은 오이 대체로 사용했어요.
    무침도하고 장아치도 하고 했서 잘먹었는데 내년 종자할려고 4개을 박스에 담아서 일반 창고에 두었는데 싹이 벌써나고 있어요.
    여기는 날이 추워서 5월경에 심는데 어찌해야 할지요.

  • 작성자 21.01.09 22:04

    서늘하되 얼지않게 보관해야 봄까지가는데요.
    싹난건 화분에심고 줄기가 크면 중간에 잘라주면 아래서 또 싹이 올라옵니다

  • 21.01.09 22:07

    @초롱산 예 감사합니다.
    화분에 심어서 싹을 잘라주어야 겠네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2.18 10:23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