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속으로 들어가 천막정신으로 지지율50%으로 당을 구하였는데 이명박대통령님께서 안이한 자세로 고소영,강부자 등등으로 그들만의 리그가 되고 그리고 국민건강권마저 소홀히 하여 정부 및 한나라당의 지지율이 바닥을 모르는체 추락하고 있습니다. 한나라당이 다시 국민들속으로 들어가서 진정으로 국민을 섬기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런의미에서 당대표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국민소통부재인 이명박대통령님께 국민의 목소리를 전해드릴 분이 한나라당의 당대표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출마의사를 밝힌 분 중에서 어느 분이 가장 적합할까요?
한 분은 5년전 노무현정권탄생의 일등공신을 하신 분이 특별당비를 내시고 이제는 한나라당의 당대표가 되실려고 합니다.
또 한분은 이명박대통령 경선대책위원회의 수장을 하신 분이 나오실려고 합니다. 이분 또한 국민의 목소리를 이명박대통령님께 바르게 전달할 수가 없습니다.
또 한분은 작년 대통령후보경선때 박근혜전대표가 한나라당의 후보가 되면 따로 당을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을 하여
해당행위를 하신 분이 당대표가 되실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분은 이명박대통령에게 국민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시고 국민과 함께 하는 한나라당을 만드신다고 공약을
하였습니다.
한나라당 당원동지 및 한나라당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누가 한나라당의 당대표가 되어야 한나라당이 살고 국민이 살 수 있겠습니까?
첫댓글 박근혜 전대표님은 불출마를 선언하셔고 그럼 누가 국민소통이 가능한 후보입니까
저는 허태열의원님이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허태열 당대표로 인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