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현교회(정완훈 목사) 감사목장(초원지기 장춘희 권사)이 둔덕5길 여수은천교회(정세훈 목사) 주일예배에 참석해 사랑의 선물을 전달하고 찬양순서를 깆는 등 지역교회를 돌아보는 사역을 펼쳐오고 있다.
여천은현교회(조태석 목사), 온예찬교회(유정안 목사), 생명수강교회(김종신 목사), 꿈꾸는교회(오광수 목사), 함께하는은현교회(김왕규 목사) 등 다섯 교회를 분가하는 일과 30개 처 국내 교회와 교회개혁실천연대, 뉴스엔조이 등 24개 단체를 돕고 있다.
14개 처 선교사를 지원한다. 매월 마지막 주일 오후예배는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예배드리게 한다. 가정예배 인증샷을 가정예배지원부로 보내주게 한다. 다섯번 주일 오후는 기독교 영화감상으로 대체한다. 매주일 쌀을 필요로하는 이들에게 쌀을 나누는 일을 계속해서 펄쳐오고 있다.
무료커피 섬김과 금식, 절식 등 무명헌금을 모아 뇌출혈로 쓰러진 목회자를 위해 사용하는 등 구제와 나눔에 앞장선다. 중보기도, 방기도회, 어머니기도회, 목자(목녀, 목동) 대상 확신의 삶 공부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 【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