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쿠페형 SUV로 웅장한 외관에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우디 Q8"이 입고되었습니다.
아우디 Q8
세인트 아모 노블 틴팅
전면 35%, 측면15%, 후면 15%, 선루프 35%
전체 프리미엄 방음
블랙박스 : 아이나비 QXD 7000
(주)오렌지커스텀
V6 기통 싱글 터보 엔진이 적용되어
5,9 초의 제로백과
최고 속력 210km/h의 가속 성능을 보여줍니다.
특히나 날씨가 좋은 요즘
넓은 실내 공간 덕분에 패밀리카로도 좋고
차박이나 캠핑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보이다 싶이
출고하자마자 바로입고되어
내부가 훤히 비치는 모습입니다.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버시 보호,
차량의 내장재 보호 등을 위해서는
틴팅이 필수죠.
또한 정숙한 주행을 하기 위해 보닛부터 시트를 탈거한
하체 프레임까지 전체 방음작업과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한 블랙박스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기 위해 오렌지커스텀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차량 보호 작업
가장 먼저 작업 중 차량이 다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마스킹과 시트커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렌지커스텀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기에
기본적인 작업부터 철저하게 이행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아모 노블 틴팅
전면 35%, 측면15%, 후면 15%, 선루프 35%
전면과 후면 유리의 경우 굴곡이 있습니다.
이러한 굴곡에 들뜸없이 깔끔하게 틴팅 필름을
부착하기 위해서는 열성형 작업이 필수 입니다.
오렌지커스텀은 윈도우 필름을 100% 수작업으로
재단하여 전체적인 틀을 잡아주며
유리와 틴팅 필름에 데미지가 가지 않도록
신속하게 작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리 끝부분의 마감이 깔끔하지 않으면
끝부분이 말려들어가
재시공을 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틴터들이 유리와 필름지에 일체감을 주기 위해
"피코 엣지"기법을 활용하여
유리 끝부분을 섬세하게 셰이빙 해줍니다.
실내 디테일 샷
세인트아모 "노블" 필름으로
전면 35%, 측면15%, 후면 15%, 선루프 35%의
농도로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노블"필름은 세인트아모 브랜드에서
상급 필름으로 손꼽히며
카본 세라믹테크놀로지 공법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열차단율로
변색률이 낮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멋진 외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외 디테일 샷
외부로 나와 자연광에
비친 디테일을 보겠습니다.
전면 35% 기준
총 에너지 차단율 (TSER) 52%,
자외선 차단율 (UVR) 99%,
적외선 차단율 (IRR) 81.9%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비반사 필름이지만
외부로 나오면 자연광에 의해 반사되는
유리의 색감이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윈도우 틴팅만으로 드레스업 효과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선명한 시인성
실제 차량 안에 탑승하여
외부를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선명하고 밝은 시인성으로
주, 야간 상관없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 아이나비 QXD 7000
아이나비 QXD 7000 블랙박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블랙박스 기업으로
아이나비 만의 IQ 테크니컬 튜닝을 통해
QXD 만의 시그니처 화질을 보여줍니다.
QXD시리즈 만의 렌즈 초점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되어 완벽한 화질과 10% 더 깊어진 심도로
조명과 차량의 움직임이 많은 도로 환경에서
빛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전체 프리미엄 방음 KIT
- 보닛 이중 방음
- 4도어 이중 방음
- 트렁크 도어 이중 방음
- 트렁크 하단 이중 방음
- 트렁크 커버 방음
- 하체 프레임 방음
- A필러/B필러/C필러 방음
- 뒷 시트 프레임 이중 방음
시공 시간 2일 ~3일 소요
차량 하체를 비롯한 운전자를 감싸는
대부분의 부위에 방진, 방음
작업이 진행됩니다.
+ 전체 프리미엄 방음은 차량의 크기와
난이도에 따라 시공 시간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 따라 방음 부위가
변경 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
차량 보호 작업
전체 프리미엄 방음 작업을 하기 위해
다시 한번 마스킹 작업과 시트 커버 작업으로
차량 손상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보닛 이중 방음
엔진 소음에 가장 먼저
전달되는 부위는 보닛입니다.
보닛 커버를 탈거해보니
안쪽으로 철판만 덩그러니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엔진이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진동은 본넷을 넘어
유리창을 타고 운전자와 보조자에게 전달됩니다.
따라서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철판에
꼼꼼하게 부착하여 진동을 상쇄해 주도록 하였습니다.
CIARE 방진 매트는 열에 강한 제품으로
햇볕으로 인해 열을 받기 쉬운 본넷에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닛 커버 내부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하여
엔진 고주파 소음이 섬유를 통과하며 상쇄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4도어 이중 방음
도어 트림을 탈거하면,
철판과 플라스틱으로 이뤄진 도어 프레임에
배선과 부품들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스피커의 진동만으로도
부품들이 떨리면서 잡소리를 발생시키는데
제대로 된 방진 작업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어에 강성을 부여하여
진동과 잡소리를 효과적으로 차폐하기 위해
알루미늄 함유량이 많은 CIARE 방진 매트를
부품에 간섭하지 않도록 부착해 줍니다.
도어 트림 내부에 일부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 때문에
추가 시공을 통해 보강해 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정 흡음재 위에 두터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 사이즈에 맞춰 재단한 후 부착하였습니다.
하체 프레임 이중 방음
사진에서 보신 것과 같이 시트 등 모든 부분을 탈거한 뒤
작업 진행하기에 방음 효과가 제일 좋습니다.
전체프리미엄 방음 작업은
시트부터 차량 내부의 전체적인 커버를 탈거하기 때문에시간과 노력이 매우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중요한 것은 배선들과 부품이 있기에
훼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저 저렴한 업체에서 시공을 하게될경우
배선에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게 될 수도 있기에 경력이 많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트 아래, 리어 휀더, 운전석 발판, 트렁크 하부 등의
철판부에 진동을 감소시켜주기위해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인스톨해주었습니다.
리어휀더를 포함한 굴곡이 많은 부위는
제대로 부착하지 않으면 매트가 들뜰수 있기에
이중, 삼중으로 확인하며 꾹꾹 흡착시켜 주고 있습니다.
방진매트 시공이 끝나면,
소음을 완벽하게 차폐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붙여
흡음 효과를 극대화해줍니다.
신슐레이트의 경우 과하게 부착되어 있으면
재조립시 문제가 생길수 있으므로
재조립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많이 시공하는것이
작업의 포인트입니다.
탈거한 차량 내의 파츠들 안쪽에도
CIARE 신슐레이트를 시공합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 방음
트렁크 도어에도 배선들과 부품들이
어떠한 방진 작업 없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방지턱을 넘을 때 덜컹 거리는 소리의 주 원인은
트렁크에서 발생될 가능성이 큽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진동에
취약한 부위 위주로 부착해주었습니다.
트렁크 도어 트림 내부에도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하여
트렁크도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차폐합니다.
A필러 및 각종 파츠 방음
A필러, 대시보드사이드/언더/프레임에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파츠를 통해서 유입되는 주행풍과 소음들이
있다는것을 의미하죠.
부족했던 순정 흡음재 위에 두터운 신슐레이트를
파츠들의 사이즈에 맞게 재단하여
소음이 유입되지 못하도록 꽉꽉 채워주었습니다.
신차 출고후 필요한 작업을 원스톱으로
퀄리티 있게 받고 싶다면
오렌지커스텀에서 시공하는 것이 어떨까요?
또한 틴팅과 방음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스피커 튜닝,
유리막 코팅, 생활보호 PPF 등의
각종 내외장 작업도 진행할 수 있기에
필요한 시공은 친절한 상담을 결정해보세요.
모든 시공은 정찰가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대를 먼저 말해주신다면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아래 배너의 연락처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