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 오리진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삼즈랑 모든 확장팩 반값 세일을 하고 있어요.
펫츠도 50 달러에서 25 달러... 펫츠 산 지 한달도 안 되었는데, 약간 억울한 마음이...^^;;
오늘 한국 오리진에서도 반값 세일을 진행하고 있나요? 제가 확인하고 싶어도 들어갈 수가 없어서요...
미국에서는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에 전국에서 폭풍 세일을 해요. 예를 들어 900달러짜리 티비가 500달러에 팔리는 등 엄청 나지요.
어떤 사람들은 이 세일날을 위해 1 년동안 준비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지요.
금요일 새벽 네시부터 열리는 가게 앞에서 텐트 치고 며칠째 줄을 서는 사람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가게 안에 들어가는 것부터 계산 끝마치는 것까지 하루종일 줄을 서야할지도 몰라요...^^;;
어마어마한 인파에 사람이 밟히는 사고도 일어나기도 하지요.
바로 오늘이 블랙 프라이데이 입니다. 옛날 같으면 저도 그 인파에 합세하겠는데, 요즘은...^^;;
그래도 이번 세일을 맞아 오랫동안 써오던 모니터 겸 티비를 바꾸려고 하는데요.
저는 지금 27인치 모니터 겸 티비를 구입할지, 아니면 32인치 Full hdtv를 사서 모니터 대용으로 쓸지 고민하고 있어요.
드라마, 영화, 게임 때문에 마음이 32인치로 기울여지는데.. 책상위에 놓고 32인치 쓰면 너무 부담스러울까요?
글자가 똭 눈에 띄여서 컴퓨터 작업할 때 눈이 불편할지... 혹시 경험 있으시다면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그럼 모두 행복한 추수감사절 보내시길!
Happy Thanksgiving!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군요.. 역시 컴퓨터 용으론 티비보단 모니터가 제격인 것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덕분에 27인치로 마음 굳혔어요.^^
덕분에 펫츠 질렀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전 27인치 추천이요 ㅋㅋㅋㅋ
저도 아이템 팩 몇 개 질렀어요.^^ 역시 세일할 때 사는 게 제일 좋아요.
그리고 추천 감사해요. 27인치 사러 갑니다~.
스팀도 세일 중입니다 ㅠㅠ
스팀이요? 게임 이름인가요? 저는 심즈 밖에 잘 몰라서... 그래도 요즘에 다른 게임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지금 엑스박스를 살지 PS3를 살지 궁리하고 있거든요.^^;;
최신확장팩 같은 경우엔 50% 할인한게 20달러인데, 환율에 수수료까지 따지면 한국판 가격인 2만 6천원이랑 엇비슷해서 별로 차이가 없어요.
스터프팩 같은 경우엔 50% 할인해도 10달러나 돼서 한국판 9900원이 더 싸죠.
오리지날이나 조금 된 확팩이 15달러에 파니까 그거 정도나 쓸만함...
이게 다 EAK가 싸게 팔아서 그렇습니다! EAK 만세~ ^^
저도 이에이 코리아에서 사고 싶어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한국에서 씨디로 사서 보내는 방법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저도 이에이 코리아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