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 입력 2008.10.17 12:35 이 개똥쑥은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오래전부터 이질이나 소화 불량등에 민간요법으로 사용돼 왔는데요. 이런 개똥쑥이 기존 항암제보다 항암 효능이 1,200배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워싱턴 대학 연구팀은 개똥쑥이 항암효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개똥쑥 속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말라리아의 치료제로도 쓰이고 있는데요. 연구팀은 이 치료제인 '아테미신' 에 암 세포만을 공격하는 화학물질을 넣고 백혈병 세포에 투여했습니다. 그 결과, 암 세포가 죽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똥쑥은 열을 내리고 면역조절, 피로회복에도 효과가 있는데요. 연구팀은 개똥쑥을 이용해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항암효과는 1,000배 이상 높은 항암제를 개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공민지 리포터)
우리나라에서 현재 세명중에 한명꼴로 암으로 사망한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암치료나 예방에 거의 전 국민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지난 3월9일 위암초기로 위를 모두 절제하게되었고 그후의 생활은 위가없기때문에 식사생활이 자유롭지못한것이 사실입니다. 식사뿐만아니라 모든면에서 절제해야하는 것이 많습니다. 먹고싶다고 함부로 음식을 먹어서도 안되고 그러다보니 활동에도 많은 제한을 받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한다는 말이 뼈저리게 실감이 됩니다. 위암 진단은 건강검진중에 나타났구요 그전에는 전혀 자각 증세가 없었답니다. 저의 생활을 돌이켜보면 독실한 기독교신자로 모든생활에 바르게 살려고 노력했고 누구앞에서도 부끄럽지않게 바르게살았다고 자신했는데 식생활이나 운동 모두 잘 지키며 살았다는 얘기입니다. 그런데 나에게 암이라니 참 인정하기 힘들었지만 과중된 스트레스가 주된 원인이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참 다행스러운것은 항암을 하지않아도 되는 상태라서 너무 감사하지요.
지금은 개똥쑥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개똥쑥이 암에 좋다고하니 발빠르게 전국에 개똥쑥을 재배해서 판매하는곳이 엄청많습니다. 그러나 제가 먹고있는 개똥쑥은 8년간 개똥쑥을연구하고 재배하여 몸으로 생체실험을하시고 학문적으로 임상적으로 안전하게 연구하여 공급해주시는 목사님을 만나게되었습니다 그것이 동해개똥쑥입니다. 개똥쑥을 재배해서 건조하는과정 효소를 만들고 꽃가루로 단을 만드는 과정속에 개똥쑥 세포를 많이 분열시켜서 효능을 확대화하는 연구를 거쳐 항암 치료제로서효과를 증폭시킬수있는 개똥쑥을 사용하면서 저의 건강이 확실하게 증진되고 있습니다. 개똥쑥을 먹으면서부터 기운이나고 음식먹는것도 많이 안심이되고 건강이 훨씬 좋아진것을 경험하면서 이것을 함께 나누워야할 사람이 주위에 너무 많다는 사실때문에 개똥쑥연구회에서 집중정으로 지도자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도자 교육을 이수한 지도자를 중심으로 대한 기독교 암치유 선교회가 조직되었습니다. 저희는 충남 지부로 활동을하면서 암환자들에게 소망의 빛을 함께 나누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저는 9월20일 6개월정기검진을 받고왔습니다. 결과는 매우양호하고 이제 6개월뒤로 검진예약이 되었습니다.
궁금하시지요. 개똥쑥의 가격은 건초 자연산 1Kg 오만원 재배산은 2Kg 오만원 개똥쑥 효소는 1.8L한병에 7만원 개똥쑥꽃가루는 1Kg에 20만원 입니다. 이것이 동해개똥쑥본부에서 공급하는 가격입니다. 구입하시고 싶은분들은 041)933-1475 010-2742-1475 문의해주세요.
복용법은 공개를 하지않습니다. 암의 위치에따라 증세에따라 처방법이 다르기때문에 개인의 증세에 맞도록 지도해드리며 경과를 함께 지켜보자는 의미입니다.
책임감없이 팔기만하고 제알아서 하라는식의 장삿꾼들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담보로하는 곡예를 하고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금년에는 저희도 개똥쑥을 심었지만 약으로 쓸만큼 되질않습니다. 내년에는 일찍 부터 심어서 잘 거두어 암환자들을 위해 선교의목적으로 함께 나누려고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
출처: 미산성실교회 원문보기 글쓴이: 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