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대표 김영돈)의 프로페셔널 전문 헤어 브랜드 뮤겐스는 지난 3월 21일 마케팅 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전반적인 협력사항에 관해 심도있는 회의를 진행했다.
뮤겐스 마케팅 자문위원회의는 미용시장의 정보를 공유하고 신제품 개발 계획이나 월별 전략 수립 전에 시장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매분기 1회씩 개최될 예정이다.
자문위원회는 위원 11명과 미용사업본부장, 미용 마케팅 팀으로 구성되며 새로 위촉된 자문위원은 미용시장 동향과 아이디어, 정책안 제시 등에 대한 활동 보고서를 작성하는 등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회의에서는 뮤겐스 제품 전반에 대한 실적 평가와 국내시장의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안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특히 4월에 출시되는 뮤겐스의 신제품에 대한 진행사항과 전략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있었다.
웰코스의 김영돈 대표이사는 "미래의 경영자원은 사람과 사람의 연계, 지식과 지식의 연계, 즉 소통과 연계"를 강조했으며 "마케팅 자문위원회는 타사와 차별화되는 정책 결정의 자리로서 앞으로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회사와 대리점, 더 나아가 뮤겐스 마니아층이 공동의 목표와 비전을 가지고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뮤겐스는 마케팅 자문위원회의를 통해 뮤겐스만이 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공격적인 영업전략을 실시하고, 국내 미용시장에서 대표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