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는 여름, 온 세상이 뜨거워지는 이 때에 우리의 심령도 하나님 앞에서 다시금 뜨거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주님의 성령이 우리 위에 가득 부어지도록, 그렇게 기도하며 사모하는 주말과 주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께서 나에게 기름을 부으시니, 주 하나님의 영이 나에게 임하셨다. 주님께서 나를 보내셔서,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고, 상한 마음을 싸매어 주고, 포로에게 자유를 선포하고, 갇힌 사람에게 석방을 선언하고, 주님의 은혜의 해와 우리 하나님의 보복의 날을 선언하고, 모든 슬퍼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게 하셨다. 시온에서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재 대신에 화관을 씌워 주시며, 슬픔 대신에 기쁨의 기름을 발라 주시며, 괴로운 마음 대신에 찬송이 마음에 가득 차게 하셨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그들을 가리켜, 의의 나무, 주님께서 스스로 영광을 나타내시려고 손수 심으신 나무라고 부른다. 그들은 오래 전에 황폐해진 곳을 쌓으며, 오랫동안 무너져 있던 곳도 세울 것이다. 황폐한 성읍들을 새로 세우며, 대대로 무너진 채로 버려져 있던 곳을 다시 세울 것이다. (이사야 61장 1~4절, 새번역)
이와 같이 여러분도 성령의 은사를 갈구하는 사람들이니, 교회에 덕을 끼치도록, 그 은사를 더욱 넘치게 받기를 힘쓰십시오. (고린도전서 14장 12절, 새번역)
가수 : 예수전도단
앨범 : 부흥 2000
제목 : 부어주소서 주님의 성령
가사 :
부어주소서 주님의 성령 하나님의 영 충만케
주여 우리게 기름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복음전케 하소서
부어주소서 주님의 성령 마음 상한자 고치며
포로된 자를 자유케 하며 흑암에 갖힌 영혼 구원케 하소서
우리들 일어나 은혜의 해 전파하도록
우리들 주님의 신원의 날 선포하도록
성령의 바람 불어와 우릴 채우소서
주의 영광위해
하늘의 불꽃 내려와 타오르게 하소서
주의 영광위해
https://www.youtube.com/watch?v=5QrkE1uVR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