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가 나온 월광보합을 리메이크한 영화..
월광보합 2010
음... 뭐부터 설명해야하는지 감이 안오는군.... ㅡ.ㅡ
아..... 머리야... (@.@)ㅋ
하여간 큰 물줄기는 자청보검이라는 검이 있는데 이 검을 뽑을 수 있는사람을 내 남편으로 만들겠다는 내용이다.
자청보검은 신선의 검으로 함부로 뽑을 수 없다... 이 검을 뽑는 사람은 진정한 용자가 되지 않고..
그냥 신선의 사랑을 받는다. (결혼하고 싶어 안달한 신선이랄까...)
장미선자가 뱃놀이를 하다가 물에 빠지고 이를 본 주인공(이름모름)이 장미선자를 구한다..
장미선자가 기절한 틈을 타서 장미선자의 물건을 훔치고(원래 산적) 칼도 비싸게 팔수 있을거 같아서
가지고 도망치려한다. 이때 다른사람이 나와서 그검을 뽑아서 장미선자의 남편이 되라고 하고 칼집을 뺏는다.
이영화가 코믹 패러디라서 유치한 부분이 쫌 많음..
칼을 든 모습을 본 장미선자는 그 남자와 결혼하자고 달려들고.. 주인공은 도망을 치게된다..
도망을 치면서 우마왕과 신선들을 보고.. 그들이 다투면서 떨어트린 월광보합을 들고 구경을 하게되는데..
거기에 적힌 그을 읽고 ( 그 글을 읽으면 월광보합이 열리게됨) 과거 삼국 시대로 가는데..
삼국시대에서 자신이 조자룡이 되고.. 월광보합은 조조에게 빼앗기게 된다.
자미선자와 조자룡은 사랑할 수 있을까?? 진정한 사랑을 위해서라면.. 아.. 몰라몰라..
처음 주성치가 나온 월광보합은 정말 재미 있었다.. 가슴도 뭉클하고.
이걸 보기전에 주성치의 월광보합을 먼저보라...
아마 월광보합 - 서라기연.. 이렇게 2편으로 되어있을것이다... 물론 영상은 지금보다 떨어지지만
그안에 숨어있는 내용이 정말.. 휴... 최고.. ㅡ.ㅡb (난 솔직히 보면서 울었음.. 너무 슬퍼서.. )
나는 주성치가 나온 영화를 3번이나 봤다.. 너무 너무 잼있어서. 지금 봐도 잼있다..
그러니 꼭 주성치의 월광보합-서라기연 2편을 꼭 꼭 꼭 봐라..
월광보합 2010은 솔직히.. 별로...... ㅡ.ㅡp
코믹하게만 만들려고 해서 그런지 저질스럽고... 화려한 액션도 없고... 유치하고.... 별로.. 그다지..
내용도 여러개 영화를 짬뽕 시켜놔서... 내용이 뭐가 뭔지..
우선 큰 물줄기는 월광보합에서.. 적벽대전으로 이야기가 이끌어지고, 중간중간에 쿵푸허슬 내용도 나오고...
또 뭐가 나오더라.... 흠..
하여간 여러개 영화를 짬봉 시켜놨음.. 패러디 영화의 전형적인 모습.. ㅡ.ㅡ
그냥 킬링타임보다는 못하다는 정도... ㅡ.ㅡ
그래도 당신이 주성치의 월광보합을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보라..
내평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