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현재 우리 아파트는 과장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되어
일부는 직원 회식비로 처리하고 나머지는 기사들과 수당의 형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저희 단지는 관리규약에 따라 해당직원 3명에게 지급. 아래 설문투표 등록글 8번과 관련판례 메뉴 등록 글 522번 참조 하시죠
검침수당을 회계처리하지 않고 그렇게 운영하는 것에 입대위에 의결이 된 경우라면 별 상관이 없을것같고, 그렇지 않다면 후일에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개인계좌로 입금된다면 것이 좀 찝찝합니다... 정식으로 회계처리하는 방법으로 바꾸는것이 깔끔하다고 봅니다
귀 단지 관리규약 규정에 따라야 하며, 전기직원 등에게 지급이 가능 하다면 정상적인 루트(관리비 통장으로 입금 후 인출)에 따라 회계 처리함이 깔끔하죠.
울 단지는 몇년전에 식대로 의결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회식비로 하자니까 각자 나누자고해서 5분의1로 나눕니다.
첫댓글 저희 단지는 관리규약에 따라 해당직원 3명에게 지급. 아래 설문투표 등록글 8번과 관련판례 메뉴 등록 글 522번 참조 하시죠
검침수당을 회계처리하지 않고 그렇게 운영하는 것에 입대위에 의결이 된 경우라면 별 상관이 없을것같고, 그렇지 않다면 후일에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개인계좌로 입금된다면 것이 좀 찝찝합니다... 정식으로 회계처리하는 방법으로 바꾸는것이 깔끔하다고 봅니다
귀 단지 관리규약 규정에 따라야 하며, 전기직원 등에게 지급이 가능 하다면 정상적인 루트(관리비 통장으로 입금 후 인출)에 따라 회계 처리함이 깔끔하죠.
울 단지는 몇년전에 식대로 의결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회식비로 하자니까 각자 나누자고해서 5분의1로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