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민들레국수집에 아이들 얼굴에 미소가 가득합니다.
필리핀 칼로칸시티 민들레국수집, 나보타스시티 산로케성당,
말라본시티 파라다이스빌리지와 똔소야바랑가이에
아이들에게 장난감과 공, 제기차기, 게임, 한국어DVD,
영어동화책, 영어공책, 학용품, 책가방, 옷 그리고
어른들에게 선물로 나누어줄 생필품과 옷들을 보냈습니다.
필리핀 민들레국수집에 필요한 컴퓨터와 모기향,
바닥매트 포함하여 17박스나 됩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첫댓글 또 한번의 정성들이 필리핀을 향해 보내졌군요. 장난감과 컴퓨터를 갖고 아이들의 즐거워 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는듯 합니다^^행복과 기쁨이 샘솟는 민들레국수집이 되길~
아이들이 이 선물을 받고 참으로 기뻐하겠습니다. 저도 무척 기분이 좋아지네요. 마치 제가 선물을 받은듯~^^ 민들레 나눔은 늘 따뜻하고 특별하고 행복하게 합니다. 민들레 스콜라쉽 화이팅!
아이들에게 새옷과 필요한 물품들이 지원될 것을 생각하니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민들레국수집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행복이 그 상자안에 들어 있네요. 깔깔 껄껄 아이들의 밝은 웃음소리도요.
이렇게 귀한 노력들로 보내진 것이었군요. 필리핀 아이들을 위해 작은 사랑을 나눠주시는 모든 천사님들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이 정성스런 선물들이 필리핀 아이들에게 귀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보내놓고 뿌듯한 것은 선물밖에 없는 듯...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상자 한상자 얼마나 정성스레 담으셨는지.. 베로니카님과 민들레 식구들의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한국의 민들레 마을을 위해 수고가 많으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용~~!!
수고 많으셨네요. 정성으로 포장한 이 물건들이 필리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참으로 고마운 일입니다. 타인을 위해 열정을 쏟으시는 분들은 존경받아 마땅하십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이 물건들을 마련한 금액도 금액이지만 이렇게 쏟아부은 정성들이 참 대단합니다.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값진 선물들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필리핀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 까요? 그걸 생각하면 힘들 줄도 몰랐을 것 같습니다. 우리에게 이런 행복을 주시는 민들레수사님과 베로니카 천사님 존경합니다.
아이들이 참 기뻐할 함박 웃음이 떠오르네요. 벌서 26차라니 놀랍습니다..정말 민들레 나눔은 끊임없이 쭈욱 이어지는 것 같아요. 추운날 밖에서 포장하시느라 너무 수고가 많으셨네요.
개인주의가 팽배한 이시대에 헌신적인 나눔과 사랑에 고개가 저절로 숙여집니다/
저 물건들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시간 분류하고, 포장했을 노고를 생각해 봅니다. 진짜 사랑이 그 노고 속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삶이라는 생각합니다.특히! 올해부터 필리핀의 가난한 동네에 베푸시는 큰 나눔과 사랑은 그리스도의 그것 그 자체라고..
장난감과 공, 제기차기, 게임, 영어동화책, 학용품, 책가방, 옷까지 필리핀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하겠습니다. 이 많은 것들을 포장하느라 애쓰셨을 베로니카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필리핀의 가난한 아이들을, 그리고 저를 이렇게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들레 가게 앞을 가득 채우는 사랑과 나눔의 증거들! 이런 진심이 제가 민들레국수집을 사랑하는 이유 입니다.
필리핀 아이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천사표 베로니카님의 열정과 정성에 다시 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민들레 수사님도 대단하시지만, 그 활동들을 이렇게 뒷바라지 하시는 게 쉽지는 않지요. 화이팅 하세요^^
선물받는 아이들이 무척 기뻐하겠네요! 천사 베로니카님 봉사자분들 참 수고 많으셨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필리핀 민들레 국수집의 옷, 선물 나눔이 필리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서영남 대표님!!! 베로니카님!!! 넓으신 사랑을 힘차게 응원합니다.
어마어마한 양이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포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베로니카님~^^ 필리핀 아이들이 무척 기뻐하겠네요~ 민들레 스콜라쉽의 세심한 나눔이 경이롭습니다.
저도 필리핀 빈민촌 아이들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리겠습니다. 필리핀의 어렵고 힘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 마음속 깊이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년부터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민들레 국수집 풍경을 보며 따뜻한 사랑을 듬뿍 나누며 헌신하는 수사님의 사랑이 희망으로 다가옵니다. 저에게 살아갈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리핀에 사랑하나를 더하고 싶습니다. 민들레 국수집 파이팅!!
정성을 다하는 무한 사랑 나눔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선물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민들레 홀씨들이 이렇게나 묵직 한데도 훨~훨~ 잘도 날아 갑니다. 목적지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하나라도 더 찾으려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참 아름다운 마음들입니다.^^
깊어가는 필리핀 민들레국수집 나눔의 풍경에 감탄합니다. 이곳의 일상이 사랑으로 일궈진 것이기에 어제보다 오늘이 더 기대되고 새로운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포장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기뻐하겠습니다,!!
필리핀에서 시작된 민들레국수집의 앞으로의 행보도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알차게 준비한 선물들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할 것 같습니다~!!
이 선물들로 꿈을 일궈나갈 아이들의 모습을 그려보니, 흐뭇해집니다.
어렵고 힘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 최고의 감동이고 교훈입니다. 항상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쓰시고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서영남선생님, 베로니카님 최고입니다!
필리핀 아이들에게 쏟아 부어주시는 정성이 느껴집니다. 민들레 수사님과 베로니카님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너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고귀한 사랑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꽃의 향기는 천리를 가고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 고 합니다. 저도 서영남 대표님과 베로니카님처럼 아름답고 보람있는 일을 통하여 사람의 향기를 더욱 품고 싶습니다~
첫댓글 또 한번의 정성들이 필리핀을 향해 보내졌군요.
장난감과 컴퓨터를 갖고 아이들의 즐거워 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는듯 합니다^^
행복과 기쁨이 샘솟는 민들레국수집이 되길~
아이들이 이 선물을 받고 참으로 기뻐하겠습니다.
저도 무척 기분이 좋아지네요.
마치 제가 선물을 받은듯~^^
민들레 나눔은 늘 따뜻하고 특별하고 행복하게 합니다.
민들레 스콜라쉽 화이팅!
아이들에게 새옷과 필요한 물품들이 지원될 것을
생각하니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민들레국수집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행복이 그 상자안에 들어 있네요.
깔깔 껄껄 아이들의 밝은 웃음소리도요.
이렇게 귀한 노력들로 보내진 것이었군요. 필리핀 아이들을 위해 작은 사랑을 나눠주시는 모든 천사님들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이 정성스런 선물들이 필리핀 아이들에게 귀하게 쓰이길 바랍니다^^~~
보내놓고 뿌듯한 것은 선물밖에 없는 듯...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상자 한상자 얼마나 정성스레 담으셨는지..
베로니카님과 민들레 식구들의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한국의 민들레 마을을 위해 수고가 많으십니다.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용~~!!
수고 많으셨네요. 정성으로 포장한 이 물건들이
필리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참으로 고마운 일입니다. 타인을 위해 열정을 쏟으시는 분들은 존경받아 마땅하십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이 물건들을 마련한 금액도 금액이지만 이렇게 쏟아부은 정성들이 참 대단합니다.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값진 선물들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필리핀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할 까요? 그걸 생각하면 힘들 줄도 몰랐을 것 같습니다.
우리에게 이런 행복을 주시는 민들레수사님과 베로니카 천사님 존경합니다.
아이들이 참 기뻐할 함박 웃음이 떠오르네요.
벌서 26차라니 놀랍습니다..정말 민들레 나눔은 끊임없이 쭈욱 이어지는 것 같아요.
추운날 밖에서 포장하시느라 너무 수고가 많으셨네요.
개인주의가 팽배한 이시대에 헌신적인 나눔과 사랑에 고개가 저절로 숙여집니다/
저 물건들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시간 분류하고,
포장했을 노고를 생각해 봅니다.
진짜 사랑이 그 노고 속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삶이라는 생각합니다.
특히! 올해부터 필리핀의 가난한 동네에 베푸시는 큰 나눔과 사랑은 그리스도의 그것 그 자체라고..
장난감과 공, 제기차기, 게임, 영어동화책, 학용품, 책가방, 옷까지
필리핀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하겠습니다.
이 많은 것들을 포장하느라 애쓰셨을 베로니카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필리핀의 가난한 아이들을, 그리고 저를 이렇게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들레 가게 앞을 가득 채우는 사랑과 나눔의 증거들!
이런 진심이 제가 민들레국수집을 사랑하는 이유 입니다.
필리핀 아이들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천사표 베로니카님의 열정과 정성에 다시 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민들레 수사님도 대단하시지만,
그 활동들을 이렇게 뒷바라지 하시는 게 쉽지는 않지요. 화이팅 하세요^^
선물받는 아이들이 무척 기뻐하겠네요!
천사 베로니카님 봉사자분들 참 수고 많으셨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필리핀 민들레 국수집의 옷, 선물 나눔이 필리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서영남 대표님!!! 베로니카님!!!
넓으신 사랑을 힘차게 응원합니다.
어마어마한 양이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포상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베로니카님~^^
필리핀 아이들이 무척 기뻐하겠네요~
민들레 스콜라쉽의 세심한 나눔이 경이롭습니다.
저도 필리핀 빈민촌 아이들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리겠습니다.
필리핀의 어렵고 힘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 마음속 깊이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년부터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민들레 국수집 풍경을 보며 따뜻한 사랑을 듬뿍 나누며 헌신하는 수사님의 사랑이 희망으로 다가옵니다. 저에게 살아갈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리핀에 사랑하나를 더하고 싶습니다.
민들레 국수집 파이팅!!
정성을 다하는 무한 사랑 나눔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선물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민들레 홀씨들이 이렇게나 묵직 한데도
훨~훨~ 잘도 날아 갑니다. 목적지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하나라도 더 찾으려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참 아름다운 마음들입니다.^^
깊어가는 필리핀 민들레국수집 나눔의 풍경에 감탄합니다.
이곳의 일상이 사랑으로 일궈진 것이기에 어제보다 오늘이 더 기대되고 새로운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포장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기뻐하겠습니다,!!
필리핀에서 시작된 민들레국수집의 앞으로의 행보도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알차게 준비한 선물들로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할 것 같습니다~!!
이 선물들로 꿈을 일궈나갈 아이들의 모습을 그려보니, 흐뭇해집니다.
어렵고 힘든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 최고의 감동이고 교훈입니다.
항상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쓰시고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서영남선생님, 베로니카님 최고입니다!
필리핀 아이들에게 쏟아 부어주시는 정성이 느껴집니다.
민들레 수사님과 베로니카님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너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고귀한 사랑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꽃의 향기는 천리를 가고 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 고 합니다.
저도 서영남 대표님과 베로니카님처럼 아름답고 보람있는 일을 통하여 사람의 향기를 더욱 품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