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야 소녀작가님(おんなのこ さっか) 아니십니까.
만나는 친구 지인 친인척이 (友人知人の親戚が) 내게 농담 삼아 내게 건네는 말이다. 처음에는 남의 옷을 입은 것처럼 어색해서 그러지 말라고 했지만 요즘에는 포기하고 지낸다. 어쩌다가 내가 팔자에 있을 작가가 되었을 까.? 때는 08년 4월 쌍용 Rexton2(双龍レクストン2)를 출 퇴근 차량으로~♥이용하고 있었고. 11년 4월은 인수한지 7년이 되어가고 있었고 2013년 4월은 인수한지 10년이 되어가고 있었다. 체어맨 w (チェアマン w)의 계기판 올 실내작업 등과 Rexton2(双龍レクストン2)의 엔진 교체와 Rextonw(双龍レクストンw)의 풀 작업을 개시했다. 그리고 13년 겨울에는 스키트 플레이트 (スキートプレート) 작업을 시작했다. 필요한 작업은 부품이 수급이 되면 천천히 시작하였다. (部品が需給になるとゆっくりと試作した) 그리고 진구리가 ( 金ジン銅) 출 퇴근 차는 아니지만 장난감을두 대 가지고 왔다. 그리고 LS430 (トヨタセルシオ 30)은 검정색을 가지고 와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로 작업을 하고 일본식 국산 고급차 드레스업(国産車ドレスアップ)과 VIP STYLE (ブイイルピスタイル)을 하고 있다. 오리지널리스펙 에어쇼바 네오테크 일체형 조합입니다 트렁크 디자인 포함(리모콘 보유)(オリジナルリスペックエアショバネオテック一体型組み合わせトランクの設計を含む(リモコン保有)아임게인 풀 바디킷(프론트 사이드 리어)컷팅해서 이식하는 작업이 아닌 430전용으로 나온 브라켓타입으로 편차없이 딱 맞다.(アイムゲインフルバディキト(フロントサイドリア)カットして移植する作業ではなく、430専用で出てきたブラケットタイプで偏差なくぴったりだ。브레이크 앞6p380mm뒤4p 355mm(ブレーキアプユクピサム八公mm後サフィ三大mm)휠WORK ZEAST ST2 20인치 역조타입(스포크는 원 색상입니다)순정옵셋으로는 프론트10j6 리어11j6 이다 현재 리어는 허브스페이스 52mm장착중(11j-46) 타이어는 현재 신품 장착후 100키로 미만주행캠버킷 프론트 RCA킷 장착 –7도 리어 하드레이싱 신품킷 장착 –1 배기 (메인텍 가변배기)촉매 뒷자리부터 풀 스트레이트 직관입니다 기존에 장착해있던 메인텍 가변배기 보유중입니다.팝콘 사운드 잘 나옵니다.(소리는 8기통이니 굳이 말씀 안 드릴게요) 헤드라이트 & 테일램프
정말 어렵게 구했습니다. 해외직구 사이트에서도 구하기 힘들 정도로 후기형은 중고도 거의 안 나올 정도로 구하기 힘든 제품 중고 구매 후 물건 받아서 올 바라시 후 배선 하나하나 처음부터 다시 작업했습니다. 작업후 라이트 겉면 광택까지 끝냈습니다. 순정라이트 보유중입니다 도어 철판 민짜 작업 및 외관몰딩 제거작업 구가다의 느낌을 더 살리고자 최대한 깔끔하게 작업하고 싶어서 도어 4짝 앞 , 뒤 범퍼 몰딩 외관에 있는 몰딩은 다 제거 후 민짜로 작업하였고 이 역시나 옆에 다른430 같이 세워두면 차이 많이납니다. 오버펜더 휀다 작업전에 휠초이스를 림이 없는 타입으로 초이스를 한턱에 제가 기존에 생각하고 있던 딥림장착에 슬림하고 타이트한 휀다를 생각하고 있던 터 라 휀다 작업 시 애 좀 많이 먹었네요 현재 휀다 폭은 앞80mm 뒤110mm입니다. 외관은 올도색 겉칠 작업 끝낸 지 얼마 안된 차량입니다.(2012년11월6일 출고)출고 후 실외 실내 디테일 링 완료했습니다.(보증서 확인가능)엠블럼은 기존 렉서스마크 탈거 후 도요타 도금으로 변경해놨습니다. 남들과는 다르고 싶고 독보적이고 싶은 건 모든 분 들 생각이 똑같다고 생각합니다.실내 모든 버튼 류 작동 안 되는 거 없이 잘 되고요.시트 핸들 등 모든 실내 류 까지거나 처짐 없이 양호합니다.(チョンオフセットでは、フロント10j6リア11j6である現在のリアはハブスペース52mm装着中(11j-46)タイヤは、現在新品装着後、100キロ未満の走行カムバケットフロントRCAキット装着-7もリアハードレーシング新品キット装着-1排気(メインテック可変排気)触媒後席からフルストレート直感です既存に装着していたメインテック可変排気保有しています。ポップコーンサウンドよく出てきます。(音は8気筒だからあえて言わないしましょう)ヘッドライト&テールランプ本当に困難求めました。海外直球サイトでも入手が難しいほど後期型は中古もほとんど出てこないほど入手困難な製品中古購入後のもの受け取ってくるバラシ後の配線の一つ一つ、最初から再び作業しました作業後ライトの外側の光沢まで終えた。純正ライト保有していますドア鉄板ミンチャ作業と外観成形除去作業区行くの感じをより生かし者最大限すっきり作業したくてドア4組前、後バンパー成形外観の成形は、多削除後ミンチャで作業し、このやっぱり横他430のように立てておくと違いたくさんされます。オーバーフェンダーフェンダー作業の前にホイールチョイスをリムのないタイプでチョイスをおごっに私は、既存の考えていたディプリム装着スリムでタイトなフェンダーを考えていたからとフェンダー作業時苦労ちょっとたくさん食べますね現在フェンダー幅は前80mm後110mmです。外観は、今年塗装ゴトチル作業終えたばかりの車です。(2012年11月6日出荷)工場出荷後の屋外、屋内ディテールリング完了しました。(保証書確認可能)エンブレムは、既存のレクサスマークホップ後、トヨタメッキに変更しておいた。他の人とは違ってたい独歩ありたいと思うのは、すべての方に気が全く同じだと思います。室内のすべてのボタン類に動作されることなしによくドゥェゴヨ。シート、ハンドルなど、すべての室内類まで、またはたわみなく良好です。) 고등학교(こうとうがっこう) 때 아르바이트로 산 (アルバイトで買った) 현대 투스카니 엘리사 두 대와 현대 뉴 그랜져 XG 2,5 수동과 오토을 가지고 있다.現代トュスカニ、エリシャ二代と現代グレンジャーのXG2、5手動持っている。オートマチック을 보유했고 이차들은 괴물이 된다.그리고 무쏘 500 Limited(ムソ500リミテッド)을 32.010km를 구해서 타고 있다. 디젤은 싫어하는 건 아닌데 꼭 구하게 되면 가솔린 차량으로 구하게 되는 습관이 생기어서 웃돈을 주고 구하게 되는 편이다, 초창기에 티엠파워 라는 곳에서 co x라는 고가의 유일하게 보험처리가 되는 에어댐을 구해서 달았었고. 실내는 뉴 체어맨 (ニューのチェアマン)의 실내를 작업했으며 옵션을 업그레이드를 상향 업그레이드를 했고 엔진은 새 뉴 체어맨 엔진 작업 미션은 체어맨 w 것을 하체는 Rexton2 것으로 했다. 첫차는 아리송하게 직수입한 올 떼 2.0을 사서 돌입을 하게 된다. 우리 마나님이 아반떼 xd 2.0를 사서 했다. 그리고 여담이자만 mmc사의 super royal exced다.(スーパーロイヤルエクシード) 아는 지인에게 부품을 미쓰비씨 파제로 부품을 다 조달하고 가는 차에 있다면서 (三菱氏パジェロ)을 사서 가라면서 말이다,운 좋게도 오리지널 파제로 감성을 느끼면 좋을 거 같아서 사고 한국 배기가스 규제에 통과하고 일본산 갤로퍼로 거듭났다, 오리지널 파제로 감성을 느끼면 좋을 거 같았다.(オリジナルパジェロ感性) 근데 92년산 가솔린 갤로퍼와 2,4 숏 바디 승용을 구해논 터였다.공익근무요원(公益勤務要員)을 하게 되어 아반떼 HD x 2.0 탑과 s20 프리미어 한 대를 구했다. 그것도 신차로. (アバンテHD x2.0塔とs20プレミア一台を求めた。それも新車へ)일단은 크게 주행거리가 늘지 않는 선에서 말이다. 소설을 고치면서 다듬으며 그리고 중간에 우리들의 잊고 지나가버린 스토리를 여기다가 꼭 추가하려고 한다.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이 좋은 사람들을 만나기어렵다. 그래서 인연은 소중한 것이다 때는 바야흐로 (時はまさに) 이천십칠년(利川十七年) 우리들의 이야기가 서른이 다 되어가고 있다.(わたしたちの話が三十に及んでいる) 파란만장한 시설을 기억한다. 나의 첫 경차이자 기아 올뉴모닝 스포츠와 곧 더 뉴모닝 스포츠 (私の初軽自動車であり、起亜オールニューモーニングスポーツとまもなくザニューモーニングスポーツ) 순정 어라운드 뷰 작업 전방 센서 와 카메라 업그레이드 측방경보 회피지원시스템 앞 통풍 전동트렁크 락폴딩 스마트키 원격시동시스템과 크루즈컨트롤 시스템을 옵션으로 추가하고 하나는 레이 tcl 엔진을 스왑하고 구변했다. 두대 모두 에어서스팬션(エアサスパンション)을 할 예정이었으므로 오버휀다를 작업하였고 필러랩핑을 두 모닝 다 작업하였고. 경차용 가변배기를 작업했고 스파크 루프팩과 경차용 툴레 루프박스 작업을 했다. 그리고 보증기관이 종료되고 나서 xxr-527 4홀 100pcd 형광과 구하기 힘들다던 정품 bbs rs 17인치 골드(프리마돈나 プリマドンナ.) 으로 말이다. 대학생활의 경차감성은 재미있을 것 같다. 그래서 유독 옵션 개조라도 하고 커스텀 튜닝이라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이 시기에는 더 뉴 스포티지 2.0 4wd (さらにニュースポーティジ )와 기아 쏘렌토 2,5 premium (起亜ソレント2、5プレミアム) 뉴쏘개조와 태백과 인제 영암을 날린 경력이 있는 240마력의 괴물이 있다. 쏘렌토 전용 휠인 기어 272휠과 로데오 스테이블 림을 끼고 다니다가. 114.3 으로 교체를 했다. 지금은 킴진구리의 호작질 (퀘스트)이가 시작이 되셨음니다. (金ジン銅 好作質(クエスト)が始まりました。이 시작이 되고 그리고 더 뉴 스포티지는 순정 출고 후에 전자식 파킹브레이크와 전방카메라와 어라운드 뷰 전방센서 측면센서가 추가되었다. ザニュー・スポーティジは純正出荷後の電子パーキングブレー)キと前方カメラとアラウンドビュー前方センサー面センサーが追加されました) 그리고 튜닝이 시작 되었다 김진구리가 제일로 아낀다는 더 뉴스포티지 노블레스 가솔린도 추가가 되었단다. 휠(ホイール) 워크 마에스터 s1 (ワークマエステルs1) 10j-20 11j-22 정션 스카라(ジャンクションスカラ) 20인치 9.5j 2 10.5 6 타이어(タイヤ) 245 30 20 255 30 20 에어로파츠(エアロパーツ) (앞뒤옆(前後脇)카포넷+펠리세이드제스트 조합(カーフォルネ+パリサーセードゼスト組み合わせ) 카포넷+에프리쓰리 조합(カーフォルネ+エフ・リースリー組み合わせ) 카포넷+젠쿱 익시온+티타늄 립+투스카니 커스텀 (カーフォルネ+ジェンクプイクシオン+チタンリップ+ビーエムリップ) 리어스포일러(リアスポイラー) 카포넷+멜빵스포일러(カーフォルネ+サスペンダーウイング)하체보강(下半身補強) 4점식 롤게이지 센터 바 (社点式ロールゲージセンターバー) 서스펜션(サスペンション) 준스피드 카토 에어서스팬션+네오테크 엔서 경기용(準スピード加藤エアサスペンション+ネオテックエンソ競技用) 외부 전체랩핑 3m엠버블랙(10월말에작업)전치형 인터쿨러 올뉴K7수출형 안개등(검사됩니다)全体ラッピング3mアンバーブラック(10月末に作業)転置型インタークーラーオールニ)ューK7フォグランプ(チェックされます)17年式led輸出型ライト그 밖의 실내작업(その他の室内作業)메이저카 코지s버킷 바닐라색상 리무진시트 도어트림흰색 시트 썬루프 무드등 + 주행중 후방영상 디스플레이+d컷핸들+어라운드 뷰+올뉴k7기어봉+헤드업디스플레이+천방측면카메라 이식 (メジャーカー浩二sバケットバニラ色リムジンシートドアトリム白シートサンルーフムードなど+走行中の後方映像ディスプレイ+ dカットハンドル+アラウンドビュー+オールニューk7機オボン+ヘッドアップディスプレイ+チョンバン側面カメラ移植)과 올뉴 k7 편의사양 이식이다.(オールニューk7便宜仕様オプション移植)이다.브레이크(ブレーキ) 브램보 6p 380로터 4p 350로터로 말이다.(ブランボー6p 380ローター4p 350ローターでだ)엔진 튜닝(その他のエンジンチューニング) 현재 타임어택 용으로 튜닝을 터보 셋팅+경기용 마력 셋탕+76파이 배기라인+스포츠 촉매+T-GDI 라지에이터+냉각수 첨가제+3바 부스트+언더+삼코+커스텀 보강+리어 필로우 볼 + 245 30 20+255 30 20 (現在タイムアタック用にターボ設定+競技用馬力セトタン+76パイ排気ライン+スポーツ触媒+ T-GDIラジエーー+冷却水添加剤+3バーブースト+アンダー+サムコ+カスタム補強+リアピローボール)이다. 그리고 쏘렌토(UM)이 동일 튜닝이다
.그리고 이듬 해 초창축 슈퍼캡 프리미어(premium)두 대와 모던(modern) 차량과 modern(모던)차량을 탁송해 하이 내장탑차 파워게이트 두 대와 하
이 냉동탑차 파워게이트 한 대가 있다, 아이보리 투톤+진청색 투톤+베이지 투톤이 추가되었다. 草創軸スーパーキャッププレミア(premium)二台とモダン(modern)車とmodern(モダン)車を託送してハイ内蔵タプチャパワーゲート二台としこの冷凍タプチャパワーゲートした台が、アイボリーのツートンカラー+濃紺のツートンカラー+ベージュのツートンカラーが追加されました) 그리고 특장 내비게이션도 추가되었다. 우리는 일단 포터2(2017)에게도 순정옵션의
업그레이드를 추가하기 시작하였다. 서라운드 뷰+전후방센서+전측방카메라+전자식파킹브레이크 + 락폴딩+필러랩핑+캘란선팅을 하였으며 k7 led 4구 헤드램프(구조변경완료) 오토라이트 작업과 pcd 114.3 작업을 시작했으며 운조 통풍시트를 마지막으로 했단다. 우리가 12년 여름에 구입한 스타렉스 하이리무진은 신형개조를 시작하고 순정 업그레이드를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맘에는 현대 더 뉴 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 9인승 익스클루시브를 구입했고 그리고 16년식 스타렉스 실내 커스텀 작업을 시작했다, 그 두 대는 우리들의 4주의 정기사회복지실습을 책임져준 소듕한 차량이기에 약간의 작업을 위해서 그렇게 했지만 이제 시작이다. 11인승 지금 바로 시작한 것이다. 현재 그녀의 엑스지와 함께 05년 엘리사는 지금도 현재 진행형으로 시작증이다. 안 했다는 게 아니라 역수입 한 엘리사를 하나 더 가지고 온 것이다. 화이트의 엘리사는 지금도 진행형 이라는 것이다. 실내는 07년 내비는 제네시스 쿠페 순정 내비게이션을 가공해서 장착했다. 그리고 샤인 레이싱의 카본웍스 풀 바디킷(샤인레이싱팀 정품이다)수제작 오버휀더와 만져 놓으니 이쁘다. (ジェネシスクーペ純正ナビを加工して装着した。そしてシャインレーシングのカーボンワークスフルバディキ(シャインレーシングチーム本物である)ことが製作オーバーフェンダーと触れておいたらきれいだ) 엔진 튜닝은 엘리사 원메이크 규정 마력이었으며 GT200 규정마력이고 실내에는 롤케이지 작업과 약간의 경량화가 있을 뿐이고 차량에는 KSF 사양의 규정의 롤케이지를 달았다. 그리고 기본적인 수리와 리스토어를 시작으로 아이신 5단 미션으로 공도 주행과 서킷 주행용으로 사용했고. 기본적안 레이싱 규정으로 말이다,
“ shine raceing팀 카본 웍스 초창기 데모 차량 강화 바디고 유일하게 말소 바디 아니고 실내는 롤케이지만 했대. 그리고 어드반 tc4 정품 18인치. 번호는 120번 의무참가는 아닌데, 괴물로 만들 생각이 없었대. ” 할말을 잃게 만드네. 저걸로 레이싱 라이센스를 따긴 했다. 그래서 경가규정을 만들어놓고, 그리고 무쏘 500 limited 하고 소렌토 premium 이랑 같이 rv전 했고 자금 아반떼 컵이랑 gt200 출전 중이다, 뭐가 문제냐. 나한테 해준 거 있냐. 느그들이 내차 타면서 준적 있냐. 얻어 만 탔지. 어이가 없어서.
“ 야 진구리가 이렇게 화내는 거 처음본다, 착하디 착한 진구리가 얼마나 열 받았으면 그러냐. 설마하니 우리는 너희들보다 사회친군데, 심지어 중고등학교 동창들이라는 놈들이 기름값 하나도 안 내냐. 야 니들도 답 없다. 요즘에 진구리가 정말로 화도 안 내는 착한 애를 니들은 어떡하려고 하냐.
“ 니들은 시방 그렇게 요로코롬 성님을 열 받게 하니까 벌 받는 거여. 진구리 성님은 절대로 화를 내지 않는 그런 착한 성님이란 말이다 이 말이여. 근디 니들은 좀 맞아야 쓰겄다, 라고 진구리의 절친 이자 후배인 김무옥이 이야기를 꺼냈다. 일단은 여기는 잠시 짬을 냈다, 그리고 각자의 개성을 살린 튜닝 차량들이 세워 저 있다. 그리고 진구리의 동창이자 아내인 강예빈은 부모님들이 아주 잘 아는 사이라서 우리가 사귄다는 것을 알고 전면 돌파한 것이다. 그리고 이제 2017년 아반떼 AD 스포츠 익스트림 셀렉션 차량이 세 대 더 있다. 지금 저 차량에는 진구리가 정말로 사랑하는 뉴 스카라 휠이 들어가 있다. 일단은 소개해 보자 そしてジングリの同級生であり、妻であるガンイェビンは両親が非常によく知っている間なので、私たちが付き合っていることを知って、前面突破したのだ。そして今、2017年アバンテADスポーツエクストリームセレクション車両が三対よりいる。今その車両にはジングリが本当に愛するニュースカラホイールが入っている。一度は紹介しよう 의무적으로 하여야하는 경기 수가 있다. 그리고 이제 사소하게 나열하자. 휠(ホイール)정션 스카라(ジャンクションスカラ) 18인치 9j 29 10.23 타이어(タイヤ) 245 30 18 255 30 18 에어로파츠(エアロパーツ) X-Titanium Racing (Xのティータチュムレーシングアバンテスポーツブラックワイドボディ리어스포일러(リアスポイラー)
Black GT-Wing (ブラックジーティースポイラー) 라디에이터 그릴 (ラジエーターグリル)백마 커스텀 그릴( 白馬カスタムグリル) 외부 마리나 블루 와 벨로스터 n 커스텀 블루 도장 (マリーナブルーとベロスターnカスタムブルー塗装) 하체보강 스웨이드 바와 아반떼 컵 4점식 롤케이지(スエードようアバンテカップ4点式ロールケージ 브레이크(ブレーキ) 펠라 4p 브레이크 메쉬 브레이크 호수 (ペラサフィブレーキメッシュブレーキ湖) 서스펜션(サスペンション)준스피드 카토 에어서스팬션+네오테크 엔서 경기용(準スピード加藤エアサスペンション+ネオテックエンソ競技用) 익스테리어(エクステリア)메이저카 코지s버킷 바닐라색상 리무진시트 도어트림 흰색 시트 썬루프 무드등 + 주행중 후방영상 디스플레이+d컷핸들+어라운드 뷰+올뉴k7기어봉+헤드업디스플레이+천방측면카메라 이식 (メジャーカー浩二sバケットバニラ色リムジンシートドアトリム白シートサンルーフムードなど+走行中の後方映像ディスプレイ+ dカットハンドル+アラウンドビュー+オールニューk7機オボン+ヘッドアップディスプレイ+チョンバン側面カメラ移植)과 올 뉴 k7 편의사양 이식이다.(オールニューk7便宜仕様オプション移植)이다. 머플러/배기 에이준 듀얼배기+팝콘사운드+팝콘맵핑+인젠 흡기 에어 시스템(にイ・ジュンデュアル排気+ポッ
プコーンサウンド+ポップコーンマップ+インジェン吸気エアシステム) 튜닝비용 약 1000만원 이상( チューニング費用は約万ウォン以上) 멋있는 출 퇴근 차량 이면서 동시에 색상하고 휠만 다른 동일차량도 있다.
그리고 이렇게 한 대의 정기사회복지실습을 위해 고생한 녀석을 말이다. 이제 하나 하나 씩 해주려고 한다. 휠(ホイール) zyoxx zx (ジーナオックス) 20 (앞 뒤) 8.5j 35 타이어(タイヤ)245/40-20 에어로파츠 (エアロパーツ) 바이퍼샵(バイパーショップ) 트렁크 스포일러 (トランクスポイラー) 순정 리무진 스포일러 (純正リムジンスポイラー) 라디에이터 그릴(ラジエーターグリル) luxury 튜닝그릴 (ラグジュアリーチューニンググリル) 서스팬션(サスペンション)에어서스팬션 한일 에어서스팬션 (エアサスペンション日韓エアサスペンション) 브레이크(ブレーキ) 브램보 6p 380로터 4p 350로터로 말이다.(ブランボー6p 380ローター4p 350ローターでだ) 외부도장(순정) 머플러(マフラー)퍼포먼스 개라지 주문제작 대구경 트원 (パフォーマンスのラージオーダーメイド大口径トゥウォン) 익스테리어 기타(エクステリアその他) 올 뉴 k7 4구 엘이디 안개등 스타렉스 연장 오버펜더 (뒷문 간섭 no)작업 (今年ニューk7 4区エルイディフォグランプスターレックス延長オーバーフェンダー(裏口干渉なくす)作業) 엔진(순정) 인테리어(インテリア) メジャーカー浩二sバケットバニラ色リムジンシートドアトリム白シートサンルーフムードなど+走行中の後方映像ディスプレイ+ dカットハンドル+アラウンドビュー+オールニューk7機オボン+ヘッドアップディスプレイ+チョンバン側面カメラ移植)과 올 뉴 k7 편의사양 이식이다.(オールニューk7便宜仕様オプション移植)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VIP리셋팅.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신형콘솔박스. 그랜드스타렉스리무진하이 2열vip등받이전동&열선시트.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전면튜닝그릴.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2열 발받이.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시트 1열,4열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2열VIP의전시트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2열레일개조.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바닥(카펫&장판)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4열침대개조.그랜드스타렉스하이리무진 3열시트탈거 및 뭉치제거(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VIPリセッティング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新型コンソールボックス。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リムジンハイ2列vip背もたれ電動&熱線シート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前面チューニンググリル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2列足あて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シート1列、4列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2列VIP儀典シート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2列のレール改造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床(カーペット&版)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4列ベッド改造グランドスターレックスハイリムジン3列シートホップ束削除) 7333 7332 고객님 하이리무진 튜닝 완료 (チルサム三三室三三が、お客様ハイリムジンチューニング完了) 원래는 그래도 정기실습을 나가는데. 좀 멋이 있어야 하지 않는가. 그래서 우리들은 이 차들을 예뻐하고 또 예뻐하기로 하였단다. 중요 모임에만 쓰는 차량이라서 주행거리가 얼마 되지 않는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차량이다. 구찌가 살아야 하지 않는가. 그리고 속도제한이 없는 차량을 산 것이다. 아니 일부라 그런 것은 아니고 그 시기에 하이 리무진이 필요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