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오토캠핑] 캠핑용품 시장에 출사표 던지다 - 텐트,그늘막,조리기구 등 30여 종의 캠핑용품 판매
여러분은 '밀레' 하면 무엇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밀레의 모델인 엄태웅씨와 고아라씨가 먼저 떠오르나요? 아니면 아웃도어룩이 먼저 떠오르나요?
혹시 '밀레' 했을 때 제일 먼저 '캠핑'이 떠올랐다- 하시는 밀레피플은 살포시 손을 들어주세요 ㅎㅎㅎㅎ
없나요? 있을거에요 !!! 있죠? 그렇다고 대답해주세요 ㅠㅠㅠㅠ
그래서, 밀레가 5월부터 캠핑용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ㅎㅎㅎㅎㅎ (여러분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
우선 자세한 설명은 관련 기사를 통해서 확인해볼까요?
▨ 밀레 캠핑용품 시장 출사표, 관련 기사보기▨
- 텐트·그늘막, 가구, 버너, 램프, 신발, 조리기구 등 30여종 판매<br />- 국내 캠핑용품 시장 4000억원 이상으로 추정<br /><br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코리아)가 가파르게 성장하는 한국 캠핑용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br /><br />밀레는 5월부터 텐트와 그늘막, 가구, 버너, 램프, 신발, 조리기구 등 30여 종의 캠핑용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br /><br />아웃도어 의류를 전문으로 하는 밀레가 캠핑용품 시장에 진출키로 한 이유는 주 5일 근무제가 정착되면서 야외에서 여가를 즐기려는 가족과 동호회가 늘고, 전국 각지에 500여개 이상의 캠핑장이 운영되면서 캠핑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이다.<br /><br />관련 업계는 올해 국내 캠핑용품 시장 규모를 4000억원 이상으로 추정하고 있다. 국내 캠핑용품 시장은 콜맨·코베아·스노우피크 등의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를 주축으로 코오롱스포츠·K2·네파·버그하우스 등이 장악하고 있다.<br /><br />밀레는 최고 소재와 봉제기술, 과학적인 프레임,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갖춘 텐트와 수납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오토캠핑에 최적화시킨 바비큐 그릴및 멀티 키친 테이블 등으로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의 산악인이자 캠핑 전문가인 엄홍길 대장의 캠핑 경험을 적극 할용할 방침이다.<br /><br />밀레는 또 자회사인 여행사 ‘엠투어’와 협업해 다채로운 대규모 캠핑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br /><br />밀레는 캠핑용품 시장 진출을 기념해 일차적으로 ‘테라 쉘터 텐트’와 ‘크로스 스크린 ‘타프’를 출시한다. ‘테라 쉘터 텐트’는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통풍구인 벤틸레이션을 두 방향으로 장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크로스 스크린 ‘타프’는 설치가 쉬우며 4인 이상이 여유롭게 식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타프’는 텐트 바깥에서 요리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임시 공간을 제공하는 그늘막이다.<br /><br />박용학 밀레 마케팅 본부 이사는 “견고한 캠핑 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국내의 캠핑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Biz 뉴스 기사 원본
그래서 앞으로 어떤 캠핑 용품들을 '밀레' 스럽게 만나 볼 수 있는 건지 ㅎㅎㅎ 궁금하시죠?
물론 다~~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
바로 공개하면 재미없으니깐 하나하나 알아가보는 건 어떨까요? 어떻게?
지금부터 밀레 블로그에서 하나하나 재미있는 '캠핑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 ^^
캠핑하기 좋은 장소 부터 캠핑시 준비해야 할 것들까지.
밀레블로그만 꾸준히 봐준다면 캠핑 그까이거~ 문제 없음 !! ㅎㅎㅎ 할 수 있을 정도로 말이죠.
친절한 밀레씨만 믿고 따라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