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강동구 배드민턴 연합회 정기총회에서 김병관 회장 후임으로 새로 선출된 신임 강동구 배드민턴 연합회장 김종대 입니다.
오늘의 우리 강동구 배드민턴 연합회가 있기까지는, 우리 강동구 배드민턴의 산 증인이신 김병관 회장님을 비롯하여, 연합회 선배고문님, 각 클럽회장님, 총무님들의 온갖 정성과 헌신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강동구 배드민턴연합회장을 맡으면서, 행여 지금까지 쌓아 올린 선배 동우회원들의 명성과 헌신에 다소 누가 될까 다소 두려움과 더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약15년간 이 강동구에서 정말 즐겁게 배드민턴을 치면서 제 삶에 강력한 에너지와 활력소가 되었고, 이를 통해 여러 가지로 음으로 양으로 많은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지금까지 제가 받은 은혜와 혜택을 봉사로서 당연히 돌려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마지막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과 성의를 다해서 그야말로 배드민턴의 사랑과 정이 우리 강동구 배드민턴 연합회 그리고 각 클럽에 널리 퍼지고 넘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결국 회원들이 추구하는 즐겁게 배드민턴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것이 가장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항상 “회원들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무엇을 지원 할 것인가?”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연합회 임원, 실무진들, 클럽회장, 총무 및 회원들과 항상 함께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로는 우리 회원들에게 운동과 더불어 현실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각 단체 및 기업과의 상호 도움이 되는 연계 프로그램 개발에도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대화와 소통을 통해서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제 자신이 최선봉에 서서 최선을 다해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강동구 배드민턴 대회는 5월 강동구청장기대회, 10월 연합회장기 대회를 송파 올림픽 핸드볼경기장 및 체조경기장에서 각각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 강동구 배드민턴 전 동호인들의 큰 잔치가 될 수 있도록 동호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