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반야월 성당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신앙나눔 대죄란 어떤 것일까요?
미리암 추천 0 조회 889 11.11.29 17:3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11.29 21:23

    첫댓글 고해성사를 생활화 해야 겠군요..근데 고해소 들어가기는 치과가는 것 만큼 힘든거 같아요...

  • 작성자 11.11.30 08:42

    제경험! 나름대로의 원칙을 세우고 있으면 좋아요. 예를 들면 "월 1회 고백성사 본다, 매월 마지막 주에는 꼭 성사를 본다!" 이렇게 나름대로의 규정을 지워놓으면 보지 않으면 찝찝! 보게 되더라고요. 영혼세탁 자주하셔서 깨끗한 옷 입고 삽시다! 아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