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보라 준비 된것이 없어서과산화수소 1병 사와 물에 희석해서 물불림을 했답니다.뿌리를 내민 아이들이신기하기도 합니다.까만 부분이 위로올라가게 심으면 될까요?
첫댓글 축하합니다 ~^^저도 초보지만 뿌리쪽을 아래로 가게 올려두면 될듯요^^
조금 어려워요.ㅎㅎ
싹튼곳을 밑으로 놓으면 되요 잘하실 거예요 100%발아 기원 합니다
정보 감사해요.잘 심어보렵니다.
첫댓글 축하합니다 ~^^
저도 초보지만 뿌리쪽을 아래로 가게 올려두면 될듯요^^
조금 어려워요.ㅎㅎ
싹튼곳을 밑으로 놓으면 되요
잘하실 거예요 100%발아 기원 합니다
정보 감사해요.잘 심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