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진여고는 진화 중
남원서진여자고등학교에는 새롭게 변화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급식실 리모델링과 기숙사 신축, 학교 공간 조성 사업으로 다양한 활동 공간이 생긴다는 사실! 앞으로 남원서진여고가 어떻게 변화될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우리의 점심시간을 즐겁게 해 주는 급식실은 약 11억 정도의 예산을 들여 리모델링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는 모습이 정말 기대됩니다.
두 번째,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기숙사 ‘연지관’은 40억의 예산을 들여 2025년 중반 쯤 완공될 예정입니다. 신축 기숙사는 3인 1실로 60여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으며, 각 실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 바쁜 아침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숙사 내부에 휴게실과 스터디카페가 신설되어 학생들이 학업과 휴식을 챙길 수 있어 효율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고교학점제 학교 공간 조성 사업’에 선정되어 17억 예산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이 신설될 예정입니다. 동아리실(7개), 프로젝트실(2개), 소수학생 선택수업실, 과밀학급실, 공강학습실, 멀티미디어실, 다목적 활동실이 생겨 교과수업 및 교과와 융합한 여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진화 중인 남원서진여고. 앞으로 새롭게 달라지는 학교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1학년 이수빈
첫댓글 표지 사진은 추후 올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