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즈볼 화장품 코빈그룹 K300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미래세종일보]김명숙 기자=코즈볼 화장품 코빈그룹은 12월 19일 화요일 오후 2시, 대전 ICC호텔에서 K300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코즈볼 화장품은 환경을 생각하는 세계최초 개인별 맞춤화장품이라는 것이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자리메김 할 것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번 대회는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지닌 모델들이 경쟁이 아닌 내면의 아름다움을 뽐낼수 있는 모델 대회이다
대회는 리틀부(남,여 5세~17세), 청년부(남,여 18세~32세), 미즈·미스터부(33세~55세), 시니어부(남,여 56세 이상) 리틀부에서 시니어부까지 다양한 부문의모델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2023년을 뜻깊게 장식할 것이다.
수상자는 진, 선, 미, 포토상(리틀부, 청년부, 미즈·미스터부, 시니어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선발할 예정이며 각 부분별 5백만원의 시상식도 진행된다.
서현자 대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며 “참가자들은 대회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모델 워킹 교육, 모델의 인문학 강의, 모델실습 예절교육, 드레스, 턱시도, 단체T, 뷰티, 헤어 저녁 만찬을 준비해서 대회 기간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거라 기대됩니다.”라며 참가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 “코즈볼 화장품은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전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라며 대회 성격과 기업의 이미지에 도움되는 대회 의미를 전했다.
참가 문의 : 010-8811-7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