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0.
수동계곡 아침산책길
엽기 만년소년이당^^* 강동 크리스토퍼 화요반 수강생이 선물?
*찰리: 강동클퍼10기 수료/ 교대본부 7기수료(7기회장, 강사)-1004클럽회원님들에게 적극 추전하고 있는 리더의 격을 높이는 감성리더십과정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은미강사님 남양주 화도읍 클퍼과정 개설되길 응원합니다.
수동골 아침 안개 자욱한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새벽안개가 서서히 어둠을 삼키며 밝아 옵니다. 오늘 날씨가 화창하겠당^^*
수동골 질경이 원회~쑥!1004 다니는 수동교회가 보입니다. 회숙님은 건강회복을 위해서 아침마다 큐티모임에서 강귀녀,원회숙...환우님을 위해 중보기도 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오늘 하루도 환우님들이 행복하길 소나무 뒤에서 잔잔히 바라보며...
병원 주차장 채송화 모종 절반을 수동계곡 요양병원 입구 도로 변에 옮겨 심었습니다.
채송화모종 화분 통째로 기증해 주신 요양병원 구 늘 푸른부동산 후원1004 신현구대표님 감사합니다.
장맛비 내릴 때 옮겨 놓은 채송화가 잘 자라고 있네요~~&*%
아침 산책길 건강을 회복한 캠동 윤대형님을 만나 한~컷! "사진은 ( )이고 ( )다."
( )정답-기록,역사
허리통증잡기 달인 "윤효석원장님" 기증한 봉선화을 옮겨 심어 놓았는데 계곡소리를 듣고 무럭무럭 자라 꽃이 피었습니다.
채송화씨앗을 받아 병원입구 도로변에 뿌리려 내년에 활짝필 채송화를 상상해봅니다. 흐~~뭇~~^^*
채송화 꽃도 아랑곳하지 않고 할머니는 아침에 호미를 들고 어딜 가시나요?
채송화씨앗을 기증해주시고 허리협착증 통증을 완벽하게 재압시켜주신 을지로3가 명인경맥원 윤효석 원장님 감사합니다.
수동골1004꽃길 아래로 수동계곡 소리가 힘차게 들려옵니다.
수위실 기와지붕위에 머리털처럼 풀이 올라오고 있어 운치를 더 해줍니다.
아침 일찍부터 계곡길을 따라 산책을 하는 시니어타운 어르신들이 많네요^^*
채송화 꽃길을 밤에 확인하면 늘 누군가 손길이 닿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궁금중이 풀렸습니다. 건너편에서 폰카에 잡혔네요. 시니어타운 어르신이었습니다. 지금도 소녀의 마음을 간직하고 계신 할머니에게 인사해야지~~*
어르신 감사합니다.아주 많이요~^^*
행복방1009호 찰리 작업실
요양병원 인상 좋으신 환우님에게 부탁해서 받은 글을 작업실 벽에 붙여놓았습니다. 글씨 감사합니다.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많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