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안드레MD전도훈련원.MD전도사관학교 원문보기 글쓴이: 기도지기
할렐루야! 한 영혼을 바로 세우는 천안 천성교회 김경현 집사입니다.
저는 매년 총 동원 전도 주일 행사를 하면 전도에 대해서는 생활 중에 실천하지 못하고 총동원 전도 주일에만 참석하여 전도 목표 인원수 채우는데 급급하였습니다. 그동안 직장에서 관계전도를 통해 여러 방법으로 친밀감을 갖고 전도를 하였으나 예수님 믿으면 좋다고 표현하였으나 예수님 영접하고 교회 출석하도록 끝까지 인도하지 못하여 나 자신 스스로 허탈한 마음과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 버렸습니다.
평소에 마28:18~20절 말씀 중에 예수님의 마지막 유언인 전도에 대한 지상 명령을 나의 믿음 생활 목표로 삼고 있었기에 내게 맞는 쉽게 할 수 있는 전도 방법을 주시도록 주님께 간절하게 기도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해 11월 교회에서 개최한 MD전도부흥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준석 목사님의 MD사역과 가만이 전도방법을 접하게 되었고 올해 2월 달에 2차 MD전도부흥회에 이어 4월부터 3개월간 MD가만이전도를 통하여 주님은 제게 전도 방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목사님의 가르침을 통하여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별히 내가 아는 방법, 배운 방법에 얽매이지 말고 성령님의 감동하심에 민감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성령님의 가르침에 따라 아파트 각 동별 출입구 게시판에 상업 광고물을 임대사용 하는 방법이 떠올랐습니다. 그리하여 즉각 순종하는 마음으로 아파트 관리실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문의한 결과 사용료를 지불하면 활용 가능함을 확인하고 매월 1회 1주일간 사용하여 이를 통해 새로 이사 온 성도, 낙심자, 불신자가 성령님께 이끌려 천성교회를 찾아오도록 도움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포스코 아파트는 새로 신축한 아파트로 24개동 1228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가정이 이곳으로 이사 올 때에 하나님께서 왜 이렇게 좋은 집을 주시고 이사하게 하셨을까? 생각하며 감사해 할 때 성령님께서 이곳에 전도하라고 보내셨구나 하는 감동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아파트 주민 중 2009년 10월 기준 천성교회에 3~4가정이 출석하였습니다. 우리 가정이 이사하고 전도 목표를 24개동 중 각 동에서 1가정 이상 천성교회 등록시키기로 작정하였습니다. 그리고 24개동 영혼구원을 위한 작정기도 제목과 헌금을 하루 한 동씩 24일 동안 하면서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로 도와주시길 간구하였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우신 은혜로 작년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성령님의 인도로 7가정이 천성교회 새가족으로 출석하게 되어 구역이 생기게 됨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새가족을 잘 정착양육 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MD전도사관학교를 통하여 부족한 저 자신을 한 영혼을 바로 세우는 천성교회 MD사역자로 세워 주시고 영적 부모로서 책임과 역할을 잘 감당 하게 도움을 주신 천성교회 김형제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MD사역을 위하여 주준석 목사님께서 매 주일 오후 대구에서 이곳까지 오셔서 새가족을 100% 교회 정착 시킬 수 있는 실제 경험한 축복을 구체적인 교육을 통하여 저 자신도 “전도 하면 된다. 전도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을 갖게 하여주셔서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전도정착 양육에 앞서 저 자신이 먼저 영적 부모로 기도와 말씀가운데 살아 가며 제가 먼저 교회 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며 서로의 사역을 위해 합심하여 중보 기도를 하여야 마귀의 권세에서 새 생명을 구하여 주님의 능력으로 잘 양육 하게 됨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금번 우리 교회에서 열린 ‘MD전도사관학교’와 ‘바람바람 전도축제’를 통해 “주님! 천성교회 빈자리는 제가 채우겠습니다.” 라고 결심하고 주님께서 전도의 능력을 주시고 성령님께서 잘 인도하시고 도와주시도록 기도드리며 이제는 준비된 영혼을 찾아 나가서 담대하게 전도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주말에는 아파트 내 놀이터, 운동장, 저수지 주변 전도를 통하여 포스코 아파트 30가정 전도목표를 이루고 내년 교회 창립 60주년 ‘일만 명 전도’ 목표 달성하는데 참여하여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기쁨을 올려 드리는 천성교회 MD사역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