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5일 함양군청에서 함양리조트(스카이뷰cc) 관계자 회의가 있었습니다.
참석자: 함양군청 관계자, 관리인, 예보관계자, 운영위원장, 운영업체(경인)관계자, 골프장 설계 감리업체 대표 등
현재 미준공 가사용 상태인 골프장의 준공처리 문제에 대해 논의,
-함양군청의 입장: 계속 준공처리가 미뤄질 경우 허가취소 가능성 제기
준공을 위해서는 골프장 설계 감리업체측으로부터 준공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제출받아야 하는데 미지급분 3억원 가량을 받지 못하고 있어 이를 제출할 수 없다는 입장.
현재로선 이에 대한 비용(3억원 가량)을 부담할 주체가 불분명한 상태임으로 최악의 경우 골프장 허가 취소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음.
첫댓글 계속해서 더욱더 안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군요......
어쨋든 현재 돌아가는 분위기,상황등을 계속해서 공지 및 여러가지로 글을 올려주시는 감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말도 안되는 주장들을 하시는데 참 어처구니없습니다. 경인은 골프장 모든면에서 주인 행세를 하면서 주인이 해결해야할일에서는 오리발을 내미는 행태는 회원님들이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와있습니다. 만일.최악의 시나리오가 나오면 누가 어떻게 해결할지 ....골프장 주인인 회원들도 모두 머리띠 두르고 일어서야 할 때입니다. 이런 비상시국에 대책위원회는 채용한 변호사와 어떠한 협의를 해나갈지........이럴때 회원 총회라고 열어서 향후 대책에 대하여 설명을 해야 할것 같네요.
네. 필요하면 회원 총회라도 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