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기린이 되고 싶어요 >
리타 루피 글ㅣ마르티나 모초 그림ㅣ다정다감ㅣ2024-10-22
양장본ㅣ32쪽ㅣ205*220mmㅣ380gㅣISBN : 9791193140192
국내도서 > 유아 > 4~7세 > 그림책
▶ 책 소개
기린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오로라라는 소녀의 상상력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오로라는 기린이 되고 싶어 했습니다. 기린은 아침에 서두르지 않고, 머리도 빗을 필요 없으며, 멀리까지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자유로운 존재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오로라는 기린이 되는 것이 자신이 상상했던 것처럼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기린은 추위를 싫어하고, 춤을 추거나 책을 읽는 것도 어려우며, 친구들과 놀 수 없다는 점이 오로라를 실망시킵니다.
이 이야기는 상상력의 즐거움과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을 아이들에게 일깨워줍니다. 오로라는 자신이 기린이 되고 싶어 했지만, 결국 자신의 모습이 더 소중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독자들도 이 이야기를 통해 다른 존재가 되어 보고 싶은 상상을 하겠지만, 결국 행복은 현재의 자신 안에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 저자 이력
리타 루피 글
1975년 볼로냐에서 태어난 그녀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일하고 있고, 여가 시간에는 사진, 미술, 동화책 집필을 하며 책에 대한 열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마르티나 모초 그림
1982년에 태어나 현재 밀라노에 거주하고 있으며, 로마에 있는 유럽 디자인 연구소인 IED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후 여러 출판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