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도의 졸업인원은 727명, 2004년은 794명으로 약 9% 졸업인원이 증가하였으며2004년도 취업률은 81.9%로 2003년도 83.6%에 비하여 1.7% 낮아졌다.
그러나 졸업인원의 증가를 고려하면 평균 실질취업률에 있어서는 커다란 변동 없이 꾸준한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2004년에 들어와 국내외 경제사정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꾸준한 취업률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대학교만의 특성화된 전공에 기인한 것으로 여겨지며, 주요 공사 및 대기업으로의 순수취업률은 약 57%로 지난해에 비하여 8%가 증가하였다. 이는 취업의 질적인 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2004년도 학부(과)별 취업률에서는 계열 간 구분 없이 고른 취업률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
첫댓글 항공교통물류학부로 오세요~^^
교통물류학부가면 자세히 어떤일을 합니까? 관제사말고 다른직종으로요,
마하21 취업률 관련 부분에 저 정도 나오던데요??? 전정컴도 물론이거나와...
대학원진학이나.. 유학같은 경우는 뺀거죠?
지금은 항우기가 정전컴보다 합격점수는 좀더 높은걸로 아는데요;; 취업률은 항우기가 많이 낮은데 혹시 연구직으로 가려고 대학원가서 그런건가요?
항우기 쪽은... 제가 들은바로는.. 연구할께 4학년으론 부족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많이 대학원으로 간다고 합니다만... 자세한것은 모르겠네요
그런것 같습니다...제 생각에도..저도 대학교졸업 후 석사과정밝고 박사학위까지 가능하면 하려고 합니다..ㅋ 항우기가 낮은이유는 대학원진학이나 유학같은 경우 때문인거 같은데...정확한것은 학교로 문의 해보시는게
항우기도 항공우주공학 전공 만 4년으로 부족하고 기계 쪽은 다른 대학들과 비슷한거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