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2천명 이상 인도한 MD전도왕 백설공주 이영희 집사 전도 이야기 13
가게 앞 자투리 땅 1평 활용하기
하나님, 어떻게 하면 전도를 잘할 수 있을까요? 간절히 기도할 때 “내게 주어진 환경과 재능을 활용하라”는 목사님의 가르침이 생각났습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주셔서 우리 옷가게를 시장 중간지점으로 옮겨주셨습니다. 가게 앞 사거리 모퉁이에 자투리 땅 1평이 있습니다. 이곳을 빌려 판촉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화장품 판촉, 우유 판촉, 아파트 분양, 선거 운동하는 사람에게 무상으로 빌려줍니다. 소문이 나 홍보할 때 오는 판매원, 구경꾼, 선거하는 사람들 모두 기도해 드린다고 전화번호를 달라하면 거의 다 주십니다. 그러면 그날부터 VIP로 정하고 꾸준히 섬기고 기도하다보면 전도가 됩니다.
화요일마다 가게로 와서 화장품 판촉을 하던 김권조, 이시연씨가 있었습니다. 김권조씨가 전도가 되어 잘 정착이 된 후 같은 화장품 사업을 하시던 4명의 동료들을 모시고 교회 오셔서 잘 정착되어 새신자 전도왕이 되었습니다. 이시연씨는 시어머니가 불심이 강하여 돌아가시면 교회에 나오겠다고 약속을 하면서 본인은 형편상 못나오지만 최외순 성도님을 소개해주셨고 이분이 아들, 딸, 사위 4명을 인도하셔서 모두 8명이 정착되었습니다. 딸과 사위는 독일에서 성악으로 유학을 하고 오신 분들인데 교회 전도축제 때마다 초대 손님으로 찬양을 부릅니다. 너무너무 은혜가 됩니다.
선거운동으로 전도한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지방선거 때에 가게 자투리땅에 ‘더불어 민주당’ 김OO 성도님이 선거운동하려 왔다가 전도되어 당선하여 당원 2명을 전도하여 교회에 오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알게 된 진보당 이OO 시의원 후보자와 비서진이 이곳에 와서 선거운동하며 당원들 20명 정도를 전도하여 교회 오셔서 모두 정착이 되었습니다.
이곳을 통하여 진보당 시의원에 당선된 이OO 성도님이 금번에 의창구 국회의원 후보인 정OO 씨를 ‘백설공주’ 옷가게 ‘광야의 식탁’으로 모시고 오셔서 맛있고 재밌고 은혜스럽고 칭찬하고 4고에 참여하며 선거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MD전도팀들이 정OO 후보자를 전도하자 비서진과 사무실에서 일하는 당원 15명 정도를 교회로 전도하여 모두 정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비례국회의원에 당선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 인터폴 총재이신 김OO 씨가 금번 국민의 힘 의창구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나섰습니다. 우리 옷가게 앞집 그릇집 사장님의 고향친구 분으로 국회의원 후보로 방문하였을 때 꼭 전도해야겠다는 성령의 감동이 와서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전도를 하려고 그릇집 여사장님께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더니 대한민국 최초 인터폴총재가 뭐가 아쉬워서 교회에 가겠냐고 비웃었지만 그릇집 여사장님께 간식을 드리고 물건도 팔아주며 섬겼더니 알아서 전도하라고 이왕이면 꼭 전도하라며 전화번호를 주셨습니다. 국회의원 후보로서는 인지도가 낮아 당 후보확정도 어려웠지만 MD전도팀에서 전도하고 뜻을 정하여 밤낮으로 기도하고 선거유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결과 국회의원에 당선되었습니다.
한 교회에서 여야 국회의원 2명이 당선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가게 앞 자투리땅에서 유세한 국민의 힘, 민주당, 진보당 모두 100% 당선되었습니다. 모두 인지도도 없고 당선될 기미도 보이지 않았지만 주님 믿고 큰소리치며 전도했는데 지방선거 때 시의원 2명 당선되더니 국회의원 선거 때 1명은 비례대표로 1명은 지역구 국회의원 2명이 당선되었습니다. 성도들은 좌파 우파 따지지만 우리 MD전도팀은 영혼 구원을 위하여 전도합니다. 우리 모두는 예배당이고 예수파입니다. 우리가 세상을 부러워하고 편견을 가지면 대통령도 부자도 전도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영혼을 불쌍히 여기면 전도가 됩니다.
MD전도제자양성 세미나 문의 010-5717-5085 주준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