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까지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2G형 인간이지만 요즘의 스마트폰들을 보면 사진이나 동영상 화질들이 장난아니죠?
스마트폰의 기능을 보면 GPS, 인터넷, 전화, 문자전송, 사진촬영, 동영상촬영은 물론 심지어는 랜턴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을 방수처리해서 카약에 장착하거나 구명조끼 주머니에 휴대하고 카약킹을 한다면 정말 유용하겠죠?
미국 Watershot Inc.에서 출시한 99달러짜리 iPhone용 방수하우징에 16달러짜리 플라스틱 마운트를 추가장착하면 GoPro 마운트에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처음 보았을 때는 신형 방수카메라가 또 나왔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 iPhone 용 방수하우징이라는 것을 알게 된 순간 여러 아이디어가 떠오르더군요.
삼성의 갤럭시폰용 방수 하우징도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요?
iPhone 사용자들이 이 방수하우징을 구입하여 사용하신다면 휴대폰을 삽입할 때 필히 제습제를 넣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수하우징들은 어떤 것이든 습기가 차게 마련이니까요.
주요 사양
● 적용: iPhone 4 & 4S
● 40m 방수
● 유니버설 트라이포드 마운트
● 크기: 15cm x 8.1cm x 3.5cm
● 무게: 227g
●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자세한 구매정보를 보시려면 오른쪽 이미지를 마우스로 꾹 눌러보시길...
첫댓글 그동안 모토로라 방수폰을 2개째 사용하다가 잦은 고장으로 이번에 방수팩 잘나오는 아이폰5로 어쩔수 없이 기변했습니다. ㅎㅎ
저는 lifeproof 방수케이스 질렀는데, 이번 정모 때 테스트해 볼 예정입니다. ㅎㅎ
이건 Canoe&Kayak Magazine에서 그런대로 쓸만하다는 평가를 받은 것 같아요.
오우 저거면 굳이 고프로 없어도 아쉬운데로 다 되겠군요.
아이폰이 급 땡기는군요.ㅎ
그렇다고 핸드폰까지 바꿀 필요까지야....ㅋㅋ
저도 저것보고 스마트폰 살때 아이폰이냐 갤럭시냐 무지 망설이다 배터리 문제로 결국은 갤럭시로 갔습니다....-.- 갤럭시도 저런 하드케이스가 나오는 좋겠는데......물론 돈 있으면 전화기 두대 운용하면 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