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철 탑승목록: 5x19편성, 5x57편성
버스 탑승목록: 대원여객 12-1번, 동성교통 540번, 보영운수 11-6번, 917번,
우신버스 797번, 우신운수 567번, 대진여객 710번, 삼화상운 32번, 아진교통 2-1번, 유성운수 361번
-------------------------------------------------------------------------------
집에서 나와 버스를 기다립니다.
태릉교통 45번 아니면, 삼화상운 32번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삼화상운 차량이 먼저 오는데, 에어로시티 97년형이더군요.
카드로 찍고 들어갔습니다. 이걸 타고 서울역까지 갔습니다.
1번 출구로 나와서 염천교 방향 버스 정류장으로 나옵니다.
최근에 도시형으로 바뀐 블루도색 2-1번이 지나가더군요.
저는 유성운수 361번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조금 기다리니 7772호 대우 CNG 차량이 오더군요. 바로 뒤에는 7771호 현대 CNG
기차놀이를 열심히 하시더군요. 이걸 타고 종로5가까지 갔습니다.
종로5가에서 한 번도 탑승해보질 않은 초저상버스를 기다리는데..안 옵니다.
결국 30분 쯤 기다려서 지겨워서 블루도색 12-1번 로얄시티 03년식을 탔습니다.
미아동 쪽에서 도원 222번 기사님과 한 트럭 기사가 싸우더군요.
주먹까지 날려가면서.. 바로 앞에 파출소가 있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맨 뒤에서 바로 앞 좌석에 앉았는데, 맨 뒤는 불편하게 생겼더군요.
일반 도시형버스의 의자와 다른 모양이어서..이걸 타고 방학역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방학역에 도착해서, 지하철을 타러 갑니다.
3분 기다리자, 5x19편성 로윈에서 개조한 차량이 오더군요.
좀 이해가 되지 않는것이 있다면, 운전실은 왜 개조를 안 하는지..
기관사나 차장은 타 죽어도 된다고 생각을..-_-;;
이걸 타고 성북역에서 옆 선로에 있던 5x57편성을 기다립니다.
동대문역에 내려 배가 출출해서 나갔습니다.
식사를 마친후 버스 정류장으로 다시 갑니다.
도시형 2-1번을 타고 북차동 남대문시장으로 갈 생각이었습니다.
이 차량도 블루도색인데, 아직 신차의 분위기 및 껍질을 다 안 띄었더군요.
남대문시장에 내려서 지하도를 통해 반대편 버스 정류장에 갔습니다.
양재역을 가려고 540번을 기다립니다.
배차간격을 자세히 알지 못하니 계속 기다릴 수 밖에..
결국 탔는데.. 남산 3호터널이 차량으로 가득차 있더군요.
이 버스의 회사가 동성교통이길래 빨리 갈 줄 알았으나..
차량 혼잡으로 인해..불가능했던 것이었습니다.
녹사평 지나고, 한강중학교 쯤 갑자기 길이 뻥 뚫리더군요.
그렇지만, 이 기사님은 확 밟는 성격이 아니셨나봐요..-_-;;
양재역에서 내리기로 했으나, 도곡역까지 가버렸습니다.
좌석 1917번이 도시형 917번으로 바뀐다는 소식을 알게 된 뒤..
개통 첫 날인 오늘 한 번 시승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차량은 일반 서울 CNG 도색과 블루도색이 공동으로 운행입니다.
540번을 타고 오면서 봤는데 블루도색이 아니더군요..순간 실망했지요.
도곡역에서 기다리는데 타는 차도 그냥 일반 서울 CNG 도색입니다.
이거 타고 군포공영차고지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군포공영차고지에 도착하니까..
순간 많은 차량의 버스에 놀라움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군포교통, 우신버스, 보영운수, 삼영운수 밖에는 없지만..
차량의 대수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았습니다.
917번을 타고 오면서, 797번의 스페이스 차량을 보았습니다.
예비 차량들 입니다. 797번은 이 노선이 아니기에 올 수 없지요.
와서 보니 908번이 가스 충전을 합니다.
며칠 전에 범일운수 소하동 차고지에 갔었는데..
제가 타고 온 버스가 도착하자 마자 CNG 트레일러가 어디로 가더군요.
순간 군포공영차고지에 있던 CNG 트레일러도 있었는데..
범일운수꺼 가져왔나 생각도 했고, 범일운수는 망했다고 생각도 했습니다. (장난)
좌석 1917번은 차량번호는 다 띄어져 있었고, 완전히 폐차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스페이스 LS, 115E 차량이 있더군요. 불쌍한 신세이군요.
곧 출고하는 11-6번을 탑승했습니다. 슈퍼에어로시티 01년식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안들었지만, 처음 탑승이라 타 보았습니다.
이걸 타고 호계소방서까지 왔습니다.
호계소방서에서 797번을 기다리려고 하는데..
바로 뒤에 있었는데 무심하게 그냥 무심하게 가버리더군요.
으매~!! 7분을 기다려 다음 차를 타게 되었습니다.
797 타본것은 거의 RPM과 속도계를 잠 재우던데..
이 차량은 둘 다 살아있더군요.. 너무나 좋았습니다..
이걸 타고 서울역까지 가려고 하니 좀 땡깁니다.
결국 정금마을 다음 정류장인 곳에서 내렸습니다.. (정류장 명은 모르겠네요.)
잠시후 567번이 진입합니다.
아쉽게도 가스차가 아닌 디젤차 군요.
고속터미널에 내려서 지하상가를 통해 반대편 버스 정류장으로..
좌석 41번->도시형 43번으로 바뀐 BH115H 차량을 보내고..
CNG버스 710번이 왔습니다. 대우차라 힘이 좋더군요.
이걸 타고 종로2가에 내립니다.
종로2가에서 5분쯤 기다리니 32번이 옵니다.
한국은행 좀 못와서 타코가 울리는데 65호 20분이랍니다..-_-;
한국은행 가니 그 65호가 반대편 쪽으로 지나가더군요.
웬지 모르게 요즘에 32번을 타면 차량이 이상하더군요..
차량이 웬지 좌우를 번갈아가면서 흔들립니다.
기사님이 운전을 못하는것도 아닌데 말입니다.-_-;;
결국 이 32번을 타고 집에 돌아와서 이걸 쓰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