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태훈님의 하모니카 G키가 망가져 주문을 해 놓았지만 도착이 되지 않아 부득이 올릴수 없는 상황이라서
저에게 먼저 올리라는 명령을 받고 제가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
1절은 원음으로 2절은 한 옥타브 올려서 연주 하였습니다.
죄짐 맡은 우리 구주-G.G#-120220.mp3
첫댓글 이 새벽에 테이프를 끊어주신 님의 과제곡을 감상하며 주님께 감사 올립니다.하모의 한참 선배신데 감히 "명령"이라뇨?님보다 앞선것은 세상 나이 일뿐--3차 과제곡은 20명 이상의 참여를 욕심내 기도해 보렵니다.주안에서 사랑합니다.
여러번의 큰 수술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님을 찬양함에 앞장서시는 선태훈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이번에는 말씀대로 20명이상 참여 하기를 기대 해 봅니다.죄짐 맡은 우리 구주로 인해 천국을 소유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과제곡의 첫테입을 서현하모님이 끊어 주셨군요^^. 죄짐 맡으신 우리 주님의 공로와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과제곡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 상황이 그렇게 되었습니다.우리 구주의 공로로 하나님의 자녀 됨과 우리 모두는 주안에서 형제 자매됨을 감사드립니다.이번에는 더 많은분들이 참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밤을 새우셨군요!!!먼저 올리셨으니 뒤를 이어서 많은 분들이 올려지길 기도하며 더욱 깊은 은혜나눔을 기대합니다*^^* 일상속에 친구되신 주님의 놀라운 우정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주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숙제부터 하였습니다.오후에는 이런 저런 일들로 녹음하기가 힘들더라구요.여러분들께서 이렇게 참여를 기다리시기 때문에 이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하실것을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과제곡을 받습니다. 연습하여 빠른시간에 올려야 될텐데,네 3차 과제에 20명이상 동참하기를 기도해봅니다.주안에서 형제자매되신 찬양방의 가족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네! 빠른 시간내에 올려 주세요.많은 분들이 기도 하시니 많은 참여 있을것 같습니다. 참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차 과제곡이군요. 개구리 오늘부터 정신없이 연습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으메나 !! 문제가 생견네유. 악보를 보니 반음 올림이 있는데요 저는 하모둘가지고 연주를 못하는디...... 그래두 하모 하나라도 찬양을 해야겠죠 .3차 과제곡에는 더 많은 찬양 식구가 늘어 났으면 소원해봅니다.
개구리님, 이번 기회에 반음 연주 시도해 보세요. 늦으면 늦을수록 더 어렵습니다.하모니카 시작하고 베이스 반주 넣은 다음에는 바로 반음연주로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 대개 6개월 이전에....
소쿠리 장로님 말씀대로 이번 기회에 시도해 보시지요?열심히 연습 하시면 됩니다. 되면 또 하고 싶기도 하실거구요.소원대로 찬양 식구가 많이 늘어 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죄 짐맡은 우리구주... 우리들의 무거운 짐을 다 주님께 내려놓을 수 있는 믿음이 있기를 기원합니다.은혜로운 찬양연주에 감사드립니다.
황금지붕님 환영합니다.모든짐을 내려 놓으면 주님께서 책임져 주실텐데 내려놓지 못하는 것이 우리 인간이지요.칭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황금지붕님도 꼭 올려 주세요.
3차 과제곡 첫 테이프를 끊어 주신 서현하모님 감사합니다.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좋아히는 찬양이지요. 참좋으신 친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상황이 그렇게 되어서 제가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맞습니다. 이 찬양 부르면서 때로는 눈시울을 불히기도 하지요.찬양방이 더욱 발전 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힘차고 아름다운 찬양 감사합니다. 제가 감상해보니 자신감 넘치는찬양이네요.열심히 노력하여 서현하모님을 뒤따라서 멋지게 불어보고 싶습니다.
지금도 샘안집아이님께서 잘 하고 계십니다.샘안집아이님의 멋진 연주 잘 듣고있습니다.항상 감사합니다.
3차 찬양과제곡 테잎을 끓어 주셨군요.드리고 감사드립니다.건강하세요.
부족하지만 첫 테이프를 끊는 영광이 주어졌네요.들어 주시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하모니카 음색이 맑고 고음 처리도 깨끗하게 연주해 주셨군요.은혜로운 찬양으로 과제를 제시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혜신이 선생님께서 부족한 찬양 연주임에도 칭찬해 주시니 더 열심히 하여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좋은 말씀으로 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반주의 연주에서 참신한 느낌을 받으며...참 은혜가 되네요! 좋은 연주 감사하며 수고 하셨습니다.
은혜롭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밀알님의 찬양방 참여로 찬양방이 더욱 뜨거워짐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방을 소쿠리님 안내 받아서 오늘 처음 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대봉님의 이 방에 오심을 두손 들어 환영합니다.각자가 가지고 있는 주법으로 함께 은혜 나누는 은혜로운 곳 입니다.대봉님도 참여 하셔서 함께 은혜받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 새벽에 테이프를 끊어주신 님의 과제곡을 감상하며 주님께 감사 올립니다.
하모의 한참 선배신데 감히 "명령"이라뇨?
님보다 앞선것은 세상 나이 일뿐--
3차 과제곡은 20명 이상의 참여를 욕심내 기도해 보렵니다.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여러번의 큰 수술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님을 찬양함에 앞장서시는 선태훈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말씀대로 20명이상 참여 하기를 기대 해 봅니다.
죄짐 맡은 우리 구주로 인해 천국을 소유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과제곡의 첫테입을 서현하모님이 끊어 주셨군요^^. 죄짐 맡으신 우리 주님의 공로와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과제곡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 상황이 그렇게 되었습니다.
우리 구주의 공로로 하나님의 자녀 됨과 우리 모두는 주안에서 형제 자매됨을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더 많은분들이 참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밤을 새우셨군요!!!
먼저 올리셨으니 뒤를 이어서 많은 분들이 올려지길 기도하며 더욱 깊은 은혜나눔을 기대합니다*^^*
일상속에 친구되신 주님의 놀라운 우정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주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숙제부터 하였습니다.
오후에는 이런 저런 일들로 녹음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여러분들께서 이렇게 참여를 기다리시기 때문에 이번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하실것을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과제곡을 받습니다. 연습하여 빠른시간에 올려야 될텐데,
네 3차 과제에 20명이상 동참하기를 기도해봅니다.
주안에서 형제자매되신 찬양방의 가족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네! 빠른 시간내에 올려 주세요.
많은 분들이 기도 하시니 많은 참여 있을것 같습니다.
참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차 과제곡이군요. 개구리 오늘부터 정신없이 연습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으메나 !! 문제가 생견네유. 악보를 보니 반음 올림이 있는데요 저는 하모둘가지고 연주를 못하는디......
그래두 하모 하나라도 찬양을 해야겠죠 .3차 과제곡에는 더 많은 찬양 식구가 늘어 났으면 소원해봅니다.
개구리님, 이번 기회에 반음 연주 시도해 보세요. 늦으면 늦을수록 더 어렵습니다.
하모니카 시작하고 베이스 반주 넣은 다음에는 바로 반음연주로 들어가는 게 좋습니다. 대개 6개월 이전에....
소쿠리 장로님 말씀대로 이번 기회에 시도해 보시지요?
열심히 연습 하시면 됩니다. 되면 또 하고 싶기도 하실거구요.
소원대로 찬양 식구가 많이 늘어 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죄 짐맡은 우리구주... 우리들의 무거운 짐을 다 주님께 내려놓을 수 있는 믿음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은혜로운 찬양연주에 감사드립니다.
황금지붕님 환영합니다.
모든짐을 내려 놓으면 주님께서 책임져 주실텐데 내려놓지 못하는 것이 우리 인간이지요.
칭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황금지붕님도 꼭 올려 주세요.
3차 과제곡 첫 테이프를 끊어 주신 서현하모님 감사합니다.
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좋아히는 찬양이지요. 참좋으신 친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상황이 그렇게 되어서 제가 먼저 올리게 되었습니다.
맞습니다. 이 찬양 부르면서 때로는 눈시울을 불히기도 하지요.
찬양방이 더욱 발전 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힘차고 아름다운 찬양 감사합니다.
제가 감상해보니 자신감 넘치는찬양이네요.
열심히 노력하여 서현하모님을 뒤따라서 멋지게 불어보고 싶습니다.
지금도 샘안집아이님께서 잘 하고 계십니다.
샘안집아이님의 멋진 연주 잘 듣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3차 찬양과제곡 테잎을 끓어 주셨군요.
드리고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부족하지만 첫 테이프를 끊는 영광이 주어졌네요.
들어 주시고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하모니카 음색이 맑고 고음 처리도 깨끗하게 연주해 주셨군요.
은혜로운 찬양으로 과제를 제시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혜신이 선생님께서 부족한 찬양 연주임에도 칭찬해 주시니 더 열심히 하여야 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좋은 말씀으로 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반주의 연주에서 참신한 느낌을 받으며...참 은혜가 되네요!
좋은 연주 감사하며 수고 하셨습니다.
은혜롭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밀알님의 찬양방 참여로 찬양방이 더욱 뜨거워짐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방을 소쿠리님 안내 받아서 오늘 처음 왔습니다. 많은분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대봉님의 이 방에 오심을 두손 들어 환영합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주법으로 함께 은혜 나누는 은혜로운 곳 입니다.
대봉님도 참여 하셔서 함께 은혜받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