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와서 카톡에 김지웅 이름을 쳤다가 이태희가 우리 셋 단톡방을 월요일에 나갔다. 근데 다른 단톡은 안나갔다. 헤어진건 이미 알았을텐데, 월요일에 굳이 찾아서 나갔다는게 신기하다. 의미부여를 하면 안되는데 신경쓰인다.
하윤이랑 정효랑 있던 단톡도 나갔다 오늘 시간을 가지고 나가는 것도 신기하다
그로다가 2024.08.11 태희가 온것때문에 싸운 일을 봤다. 정말 서로가 이해를 못했다.
김지웅은 일요일부터 새벽 3시쯤 자는거 같다, 학교도 제대로 안가는거 같고, 아님 남은 연차를 지금 터는거 같기도 하고, 근데 연락 한 번안 온다ㅎㅎㅎ 그리고 이태희가 방을 나가는거 보면 아예 이제 끝인거 같다. 이래서 자꾸 사주나루를 못 끊나보다 사람들이. 유튜브 기록을 보면 밤에 항사 나가는거 같다. 바쁘다더니 논문은 어떻게 된건지 궁금하긴 하다.
하루종일 이러고 있는데 내가 바보 같다.
https://www.spacecloud.kr/space/64288
원흥에 이렇게 예쁜 곳이 있었다니!!!!1
이그사 특강을 들으면서 남기는 일기, 미리캔버스 기여자 관련된 특강이라 들어보는 중이다.
지웅이는 오늘 애플워치를 착용했던데,, 나는 아직 친구 끊고 싶지 않아서 애플워치를 안 차고 있다....
근데 착용하면 인아웃 어플을 활용해 사랑이랑 다이어트 배틀을 해야겠다.
뭐를 만들때 사용하는 사이즈 , 기여자로 처음 시작 할떄 요소 제한 갯수가 20개다. 하루에 3개씩만 올리면 제한 갯수는 100까지 풀림.
PNG 색 안 바뀌고, SVG는 색이 바뀌는거
중복이미지=비슷하게 올리면 안됨
이그사 강의를 들었지만 결국 강의팔이였다 25만원이라는데 들어보고싶긴 하다.
김지웅의 애플워치가 엄청 열심히 돌아간다, 요즘 맨날 밖인거 같은데, 후폭풍 같은건 안오나보다. 오히려 나랑 비슷하게 1월을 힘들어하고 지금은 안 힘들어하는거 같다. 아님 여자가 생긴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