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은 2020년 12월 카디즈 방어막 만들었고,
희노애락 즐긴 소행성 추락했다.
러시아는 전쟁중이며
이웃국가 무력침공중이다.
러시아 중국 무력시위 막지 못하면
반드시 무력 나타날 수 있음으로, 무력으로 밀어내도록 하라!!
중국. 러시아 침략 막지 못하는 사악한 보수집단 국힘당 즉살 즉살 즉살하라!!
정권 권력 직위 관직 명예 돈과 재물만 처먹으려 눈깔 뒤집힌 짓 즉살 즉살 즉살하라!!
https://cafe.naver.com/tpqjq/3032
중국 소행성 칭하이성 위수 들판에 추락
칭하이성 중국드라마 중 여세자 및 일촌상사 등 4대미녀 이혼 등에서, 희노애락 유발 촉발하는 무리집단단체 즉살하라 했었다. 직업적인 지랄 즐기려는 놈 년 새끼 즉살하라 했...
cafe.naver.com
카디즈 방공막 방어법 밝혔다.
그러나 실행하지 않는 국가방어막은 쓸모 없다.
밝혀진 방어막 실행하라!!
이러한 국가방어막 실행하지 못한,
국가방어막 유린 당하는 짓 미리 알지 못한 국정원 즉살하라
국회정보위 즉살하라
https://www.yna.co.kr/view/AKR20220524154751504?input=1195m
[2보] 중·러 군용기 무더기 카디즈 침범…"독도 인근 진입후 이탈"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중국 군용기 2대와 러시아 군용기 4대가 24일 독도 동북방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카디즈)에 순차적으로 ...
www.yna.co.kr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220524MW191022227376
[속보]합참 “중·러 군용기 6대, 독도 인근 카디즈 진입후 이탈”
이날 오전 中 폭격기 2대와 러 폭격기 2대·전투기 2대바이든 한·일 순방 중 ‘무력시위’합동참모본부는 중국 군..
www.munhwa.com
[정치] | 게재 일자 : 2022년 05월 24일(火) |
|
[속보]합참 “중·러 군용기 6대, 독도 인근 카디즈 진입후 이탈” |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
이날 오전 中 폭격기 2대와 러 폭격기 2대·전투기 2대 바이든 한·일 순방 중 ‘무력시위’
합동참모본부는 중국 군용기 2대와 러시아 군용기 4대가 24일 독도 동북방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카디즈)에 순차적으로 진입 후 이탈했다고 밝혔다.
합참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56분쯤 중국 군용기(H-6 폭격기) 2대가 이어도 서북방 126km에서 KADIZ에 진입 후 동해상으로 이동한 뒤 9시 33분쯤 KADIZ 북쪽으로 이탈했다.
중군 군용기는 이후 동해 북쪽 지역에서 러시아 군용기 4대(TU-95 폭격기 2대, 전투기 2대)와 합류해 동해 북쪽 KADIZ에 재진입했고, 오전 10시 15분쯤 독도 동쪽으로 KADIZ를 이탈했다.
|
|
|
|
합참은 오후 3시 40분쯤에도 카디즈 외곽에서 중국 군용기 4대와 러시아 군용기 2대를 재포착했다고 전했다. 다만 영공 침범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합참은 “카디즈 진입 이전부터 공군 전투기를 투입하여 우발상황을 대비한 전술조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F-15K, KF-16 등 공군 전투기 여러 대가 출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과 러시아 군용기의 카디즈 침범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한국과 일본을 방문하며 중국·러시아에 대한 압박을 천명한 가운데 진행됐다. 미국을 견제하는 ‘무력시위’의 의미가 담긴 것으로 풀이된다. |
|
중국이 운용하는 H-6K와 러시아 투폴레프(Tu)-95MS(나토 코드명 Tu-95 Bear)는 핵탄두 순항미사일을 탑재할 수 있다.
조성진 기자 |
문재인 정부 국정원은
단 한마디 헛말 없었다?
사악한보수정권 배반질 정권이 들어서자 마자
거짓말 거짓말이다.
더구나
북한 핵은,
미국에 사용하지 않는 엄포 아닌, 방어적인 사용하겠다는 공언한 김정일이었다.
검찰 개혁하겠다고 앞정서겠다고 노영민 비서질장에게 공언했음으로 검찰총장 질 하도록 한 재청한 증명이었다?
헌데도
검찰 개혁 아닌, 문재인 대통령 공약 핵발전소 시시비비한 지랄이므로,
반드시 당하도록 갖추어 있다.
시작하기도 전에 북한이 핵실험 할것이다라고 하면서,
국민들과 더불어민주당과 갈라치기 하려는 여론전은, 반드시 고발조치하라
정상적인 일을 한 증명 아닌,
시기질투 간탐질투 중상모략질 여론전으로, 국민 눈가리고 귀막도록 해,
정권 권력 직위 관직 차지하려는 아가리질 국정원 즉살하라
그러한 꼬드김에 빠진 민주당 정보위원 즉살하라
반드시
한 말에 대한 책임질 분명한 단서 분명하지 않는 꼬드김이거나 낚시질 걸린 짓이면,
그 책임 분명하도록 하라 !!
하므로,
하태경 / 국회 정보위 간사(국민의힘)
김병기 / 국회 정보위 간사(더불어민주당)
등등은 그 말에 책임져야 만 하므로,
정말 아닌 거짓말에 대한 책임지도록 하라!!
국회정보위
하태경 / 김병기 책임지고 정보위 물러나도록 하라!!
김병기는 국회정보위 물러나라!!
https://www.yonhapnewstv.co.kr/news/MYH20220519018400641?input=1825m
이미지 썸네일 삭제
국정원 "북, 핵실험 준비 끝"…도발 땐 한미정상 공동 대응
국정원 "북, 핵실험 준비 끝"…도발 땐 한미정상 공동 대응 [앵커] 북한이 7차 핵실험 준비를 다 끝내 타이밍만 보는 상황이라는 국가정보원의 평가가 나왔습니다. 조 바이든
www.yonhapnewstv.co.kr
국정원 "북, 핵실험 준비 끝"…도발 땐 한미정상 공동 대응
국정원 "북, 핵실험 준비 끝"…도발 땐 한미정상 공동 대응
[앵커]
북한이 7차 핵실험 준비를 다 끝내 타이밍만 보는 상황이라는 국가정보원의 평가가 나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방한을 앞둔 상황에서 북한의 도발 징후까지 포착되면서 한미는 최고 수준의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윤희 기자입니다.
[기자]
북한이 언제든 7차 핵실험을 감행하고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다고 국정원은 밝혔습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와중에도 핵실험 준비까지 마친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하태경 / 국회 정보위 간사(국민의힘)> "(북한) 미사일은 코로나19 시국이기 하지만 발사 징후가 있다는 것이고, 핵실험도 준비는 다 끝났고 타이밍만 보고 있다고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방한 기간 북한이 실제 핵실험을 감행할 지가 최대 관심 사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미국 본토를 사정권으로 두는 대륙간탄도미사일, ICBM 발사도 거론되는 상황입니다.
<김병기 / 국회 정보위 간사(더불어민주당)> "(핵실험) 준비는 완료단계에 있기 때문에 어떤 시점에서 미사일이 발사되고 핵실험을 하더라도 이상하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다. ICBM급으로 추정을 하는데 따로 보고는 받지 않았습니다."
북한이 도발한다면 우선 정세 주도권 차원에서 ICBM을 먼저 쏘고 한미정상회담 뒤 핵실험 여부를 결정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합니다.
국가안보실도 이번 주말 북한의 핵실험 가능성은 낮지만 ICBM 발사는 임박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미는 현재 대응 대비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실은 북한이 주말에 도발할 경우, 도발 성격에 따라 한미 정상이 지하 벙커에서 함께 지휘하는 '플랜B'도 마련한 상황입니다.
이와 함께 한미는 연합방위태세 강화 차원에서 미 전략 자산의 한반도 전개 방안을 협의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장윤희입니다. (ego@yna.co.kr)
ㅎ